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워너원 컴백 티저 공개 + 3월 3일 스페셜 트랙 공개 3월 19일 컴백

NEWS/컴백

by MASHIHO 2018. 2. 26. 16:1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프로듀스101 시즌2로 데뷔를 한 워너원이 컴백한다는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벌써부터 'WANNA ONE'이 컴백한다는 소식에 많은 워너블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을 거라는 생각이 되는데요, 심장이 두근두근하신가요? 워너원이 벌써 데뷔한지 200일이 넘었고, 프로듀스101으로 처음 만나 333일째 되는 3월 3일에 오직 워너블분들만을 위한 스페셜 트랙까지 준비를 했다고 해요. 그리고 3월 19일 대망의 컴백까지 기다리고 있는데요, 그 내용과 티저가 무지 궁금하실 것 같아요. 그럼 같이 한번 보러 가실게요.





가장 먼저 올해 초에 워너원고를 통해 공개된 '2018 워너원 골든에이지'를 시작으로 컴백을 암시하는 듯 했으나 한달여 정도 아무런 소식이 없었는데요, 그러던 찰나 2월 5일 멤버들의 손목, 목덜미 등에 새겨진 문신 티저 이미지를 비롯해서 2월 19일 멤버들의 손 티저가 공개되면서 컴백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죠. 하지만 그 컴백일에 대한 언급은 없었는데요, 당시 언론을 통해서는 뮤직비디오 촬영은 끝이 났으며 컴백일자는 조율중이라는 점만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3일 전 공식 채널을 통해서 컴백일을 공개했습니다. 이 영상에서는 모든 컴백 소식만 있었던게 아니었는데요, 2018년 첫 컴백을 3월 19일에 한다는 소식과 함께 오직 워너블에게 바치는 스페셜 트랙이 컴백보다 먼저 3월 3일에 공개된다는 큰 내용이었어요. 컴백 예고 영상에서 박지훈은 워너블들에게 컴백일을 '워너블 달력속에 저장'할 것을 잊지 말라는 센스있는 멘트로 마무리 하였는데요, 여러분들 달력에 표시하는 건 물론이고 마음속에 저장도 한번 해주시면 워너원이 좋아하겠네요. 다음으로 보여드릴 영상은 바로 컴백 티저 영상인데요, 이번 컴백 컨셉인 '0+1=1'은 무엇일지 하면서 같이 보실게요.



티저 다들 감상 잘 하셨나요? 바로 오늘 2월 26일 공개된 티저 배경음으로는 이전에 들어보지 못한 멜로디가 들렸는데요, 아마 신곡의 인트로 부분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되고요, 그 이상의 곡에 대한 스포는 없는 것 같아 살짝 아쉽네요. 그래도 0+1=1의 정체가 'I PROMISE YOU'라는 것도 얻게 되었네요. 뜻으로는 '저는 당신에게 맹세해요'정도로 해석이 가능할텐데요, PROMISE의 뜻으로 많이들 약속이라고 알고 있는데 그 약속이라는 뜻도 맞지만 무조건 지킨다는 맹세에 좀 더 가까운 의미라고 해요. 그래서 다른 말로 하면 '저는 당신에게 (절대 깨지 않을) 약속을 해요' 정도로 이해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말미에는 앞서 말씀드린 3월 3일 스페셜트랙 공개와 3월 19일 컴백을 예고했네요. 그리고 워너원 멤버들의 프로필 사진은 얻을 수 있었는데요, 그럼 그 캡쳐한 이미지들도 한번 같이 보실까요? (폰 속에 저장들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강다니엘, 라이관린, 이대휘, 하성운, 옹성우, 윤지성, 김재환, 배진영, 박지훈, 박우진, 황민현 까지 멤버 11명 모두 저장완료 하셨나요? 그럼 모두 컴백을 기다리면서 봄을 맞이하면 좋겠네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고요, 다들 좋은 하루 되시고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기로 약속드리며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