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키미키 컴백 쇼케이스 2월 21일 신곡 La La La 앨범 LUCKY

NEWS/컴백

by MASHIHO 2018. 2. 21. 14:1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제가 위키미키의 컴백소식을 듣고 부랴부랴 달려왔는데요, 오늘이 컴백 쇼케이스가 있는 날이더라구요. 유튜브에서 티저 영상을 접한게 몇일 안되서 좀 있다가 나오는 줄 알았는데 바로 오늘 나오는 거였습니다. 그래서 저처럼 노치실 뻔 한 분들이 있을까봐 노심초사하고 바로 와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그럼 위키미키 이번 신곡 'La La La' 컴백 소개와 함께 쇼케이스를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난 2월 컴백 여자 아이돌을 소개해 드릴때 위키미키의 컴백소식은 없어서 전해드리지 못했는데 이렇게 당일이라도 전해드릴 수 있어서 매우 다행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이번 신곡 'La La La'는 위키미키의 두번째 미니 앨범 'LUCKY'에 수록되는 타이틀 곡입니다. 이전 미니 앨범 1집에서는 'I don't like your girlfriend'라는 걸크러시한 느낌의 곡이었는데요, 대중들이 느끼기에는 사실 난해하다고 느껴졌을 부분이 많았었습니다. 약간 매니아층을 겨냥한 곡으로 느껴질 정도였는데요, 이번 'WEKIMEKI'의 신곡 'La La La' 역시 그 부분을 많이 가미한 것 같습니다. 티저 영상에서 보이는 컬러는 블랙앤 골드로 상당한 느낌을 주고 있으며 곡 멜로디라인 자체도 그에 부합하는 것 같은데요, 사실 이전 곡은 듣다보면 어느새 중독되는 자신을 볼 수 있었는데요, 아마 'La La La' 역시 그러지 않을까라는 기대는 해봅니다.





한편 최유정은 오늘 있을 쇼케이스 리허설 사진을 위키미키 공식 트위터 계정에 올리면서 기대감을 표시하고 있네요. 그 와중에 같이 아이오아이로 활동 했던 청하의 롤러코스터 가삿말인 '자~꾸 아찔한 이 느낌'을 인용하였네요. 우애가 정말 돈독한 것 같습니다. 위키미키의 이번 쇼케이스 무대는 직관은 물론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감상이 가능하다고 그래요. 어떤 가입절차도 따르지 않으니 쉽게 보실 수 있는데요, 바로 네이버 V LIVE 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실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V LIVE 는 연예인들이 실시간으로 세계 전역에 있는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 플랫폼입니다. 아이돌 덕후분들이라면 다들 스마트폰에 앱이 다운 받아져 있으실건데요, 아직 앱이 없으시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이 가능하니 다운받으시고 알람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위키미키의 컴백 쇼케이스는 오늘 21일 20시 그러니 밤8시에 시작을 한다고 하네요. 많은 분들이 실시간으로 위키미키의 컴백을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사실 위키미키는 지난해 8월에 데뷔를 한 판타지오 소속의 신인 걸그룹입니다. 이들은 프로듀스101을 통해 배출된 최고의 걸그룹인 아이오아이의 두 멤버가 속해 있는데요, 바로 최유정과 김도연입니다. 이 둘은 스케줄에 있어서는 위키미키내에 최고 지분을 가지고 있는데요, 음악방송 MC는 물론 예능프로그램 패널로서도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습니다. 이 둘 외에도 사실 프로듀스101에 참여했던 멤버들이 있었는데요, 바로 멤버 세이와 엘리였습니다. 하지만 아이오아이 출신 멤버 들에 비해 빠른 탈락으로 인해 인지도는 그에 미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떠오르는 샛별이 있는데요, 바로 루시입니다. 루시는 2002년생으로 팀내 막내인데요, 그녀는 음악방송 MC는 물론 이미 IT기기 액세서리 CF 전속모델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이렇게 위키미키는 어느정도의 인지도만 가지고 있지 아직은 성장중인 걸그룹인게 사실인데요, 그 때문에 이렇게 컴백이 기대되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가 궁금해지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앨범 'LUCKY' 트랙리스트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이번 앨범의 트랙리스트로 Lucky, 타이틀곡인 La La La, Iron Boy, Metronome, Color Me, Butterfly 순으로 수록이 되어 있네요. 모두 오늘 위키미키의 컴백 쇼케이스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고 저는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