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월컴백 걸그룹 (레드벨벳/구구단/우주소녀/CLC)

NEWS/컴백

by MASHIHO 2018. 1. 29. 00:42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곧 다가오는 2월에 컴백하는 걸그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기사를 접하셔서 아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한번 정리를 해봤거든요, 잘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2월에 컴백하는 걸그룹을 소개해드리기 이전에 두가지 소식을 추가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같이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첫번째는 바로 오늘 컴백을 하는 레드벨벳인데요, 1월 말이니깐 실질적으로 활동하는 기간은 2월에 하는 거라서 추가해 봤습니다. 오늘 저녁 6시에 신곡 'BAD BOY'가 공개되며 밤 8시에는 V LIVE가 진행된다고 하니 기다리신 분들은 늦지 않게 하루 일과 마무리하시고 시청하시면 좋겠어요. 참고로 이번 앨범은 리패키지 앨범이라 선공개된 '피카부'와 함께 곡이 실리게 됩니다. 다음으로 소개드릴 내용은 여러분들이 무척이나 궁금해 하실 내용일거라고 생각이되는데요, 한번 보실게요.





바로 블랙핑크의 컴백소식인데요, 1월에 컴백한다던 블랙핑크, 블핑하우스라는 프로그램만 진행될 뿐 1월 말인데 컴백 티저는 물론 언급조차 안되고 있더라고요, 하지만 기사를 통해 알게된 사실이 하나 있는데요, 블랙핑크 팬 한명이 '언제 나오냐'며 YG 대표 양현석에게 물어 양현석은 자신의 SNS에 '이번에는 수록곡도 있어 작업이 지연되고 있다, 현재 녹음중이며 후반작업 후에 발표하겠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준비는 하고 있지만 완성도를 위해 현재 컴백일이 약간 미뤄졌다는 말인 것 같은데요, 조만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제가 볼땐 빠르면 2월 말쯤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2월에 컴백하는 걸그룹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월 1일에 컴백하는 걸그룹이죠, 구구단입니다. 기존에는 1월 31일에 컴백하기로 했는데 퀄리티를 위해 하루 늦췄다고 하네요. 덕분에 다행히 2월 컴백 걸그룹에 안착하게 됬는데요, 이번 티저부터가 장난 아닌 것 같더라고요. 아카펠라부터 댄스까지 겸비한 구구단의 모습을 볼 수 있다네요. 이번 곡 '더 부츠'는 '장화신은 고양이'를 구구단만의 색깔로 재해석을 했다고 하네요. 또한 부상으로 저번 앨범에서 휴식을 했던 멤버 소이가 다시 재합류해 9인조 완전체 구구단을 볼 수 있게 됬는데요,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다음으로 소개드릴 걸그룹은 우주소녀입니다. 스타쉽과 위에화엔터테인먼트의 합작 걸그룹인데요, 한국인멤버와 중국인멤버들이 함께 하는 걸그룹이죠. 정확히 날짜는 언제인지 발표되지 않지만 소속사측에서 2월중에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지난 앨범 'HAPPY'이후 9개월만의 신곡을 만나볼 생각에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여러분들 그거 아시나요? 최근 중국인 멤버 '성소'가 중국판 프로듀스101인 우상연습생 댄스 멘토로 출연하게 되어 현재 방영중이라는 사실말이에요. 성소의 인지도는 국내를 넘어 자국인 중국까지 뻗치는게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그리고 우주소녀는 최근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에도 참여를 하게 되었는데요, 인기를 실감할만한 척도가 될 수 있겠네요.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2월 컴백 걸그룹은 'CLC'입니다. CLC 역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소속사 측에서 2월 내에 컴백을 목표로 열심히 작업중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컴백을 하면 6개월만의 컴백이 되는데요, 아직 CLC는 컨셉 및 아이덴티티가 정해지지 않아서 이번 앨범의 컨셉은 어떻게 될지는 미지수입니다. 청순과 섹시 그리고 큐티를 넘나드는 이 그룹의 최종 아이덴티티가 뭐가 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이렇게 1월 컴백 걸그룹을 모두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도 제 포스팅 봐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드리며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