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판 프로듀스101 재도전한 우에하라 준 (feat. 저스틴 & 정정)

PROGRAM/방송

by MASHIHO 2019. 9. 10. 14:4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했던 연습생들 중에 일본판 프로듀스101에 재도전하는 연습생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프로듀스 X 101에 일본인 연습생으로 참여했던 우에하라 준인데요, 초반에 제가 픽한 연습생이어서 영상을 보자마자 단번에 알아챌 수 있었습니다. 아무튼 우에하라 준은 프듀X에 이어 일본판 프듀까지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프듀X에서 91위를 차지했던 우에하라 준은 과연 일본판 프듀에서 데뷔를 할 수 있을까요?

 

국내 프로듀스101 시리즈에 재도전을 한 연습생들은 박민지, 김시현, 김동빈이 있었는데요, 이들은 모두 재도전에서도 데뷔를 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렇기에 우에하라 준의 데뷔 가능성이 현저히 낮다고 판단 하실 수 있으나, 국내를 넘어 국외에서라면 말이 달라집니다. 그 사례로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여했던 저스틴과 정정이 중국판 프로듀스101이라고 할 수 있는 우상연습생에 출연해서 나인퍼센트라는 보이그룹을 최종 데뷔한 사례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자국에 가면 상황이 유리해지기 마련인데요, 우에하라 준도 어느정도 그 효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이번 일본판 프로듀스101에 출연하는 연습생들은 대게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일반인들이기 때문에, 이미 얼굴이 알려진 우에하라 준이 유리해 보이는 것도 사실입니다. 따라서 장담하지는 못하지만 우에하라 준이 데뷔를 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