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판 프로듀스 101에서 선전중인 한국 아이돌 그룹 헤일로, 순위는?

PROGRAM/방송

by MASHIHO 2019. 10. 5. 15:0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일본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일본판 프로듀스 101에 관한 소식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한국인 연습생들도 일본판 프로듀스 101에 참가하고 있는데요, 그들은 한국 아이돌 그룹 헤일로 출신이라고 합니다. 바로 김희천, 정형훈, 김윤동이 그 주인공들입니다. 그런 그들이 현재 아주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함께 보시죠.

 

현재 일본판 프로듀스 101은 2주차 방영분까지 방송이 된 상태입니다. 그리고 위 이미지는 2주차 순위표라고 하는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6위에 김희천, 11위에 김윤동, 13위에 정영훈이 랭크되어 있는 걸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101명의 연습생들 중 헤일로 멤버 3명이 모두 데뷔조안팎에 있다는 건 정말 대단한거죠. 그만큼 K-POP의 위상이 높다는 것을 대변해주는 것 같기도 합니다. 그나저나 순위표를 보니 어디 낯이 익은 연습생이 보이는데요, 7위를 한번 봐주시죠. 누군지 아시겠나요?

 

 

 

바로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했었던 일본인 연습생 우에하라 준입니다. 한국에서는 최종순위 91위를 기록했던 그인데요, 자국인 일본에서는 무려 7위를 기록하고 있네요. 살짝 염려되는 것은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얼굴을 알렸었기 때문에 그 버프로 인한 순위일지도 모르는데요, 과연 우에하라 준은 앞으로도 이 순위를 유지해서 데뷔할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물론 함께 출연한 헤일로 멤버들도 순위를 유지해서 데뷔할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겠죠.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