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걸그룹 보컬 서바이벌 V1 본선 진출자 12명 공개 (유연정/최유정/박해윤/이진솔 등)

PROGRAM/방송

by MASHIHO 2019. 9. 6. 18:0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tvN에서 하는 새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걸그룹 보컬 No.1 서바이벌 V1입니다. 예전에 JTBC에서 한 걸스피릿이 생각나는 프로그램명인데요, 사실 거기에 출연하였던 걸그룹 멤버들이 재도전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V1은 본선 진출자를 공개하기 앞서 지난 7월에 24명의 본선 진출 후보를 공개하였는데요, 그 명단이 바로 아래있습니다.

 

다이아 기희현, 에이프릴 김채원, 공원소녀 레나 등 많은 걸그룹 멤버들이 도전장을 내밀었는데요, 안타깝게도 여기 오른 멤버들을 모두 방송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바로 시청자들의 투표에 의해 이중 절반만이 본선에 진출하여 방송에서 볼 수 있게 되는 방식이었는데요, 그 결과 12명의 본선 진출자가 드디어 결정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저와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1. 5단 고음 여신 우주소녀 유연정

 

프로듀스101을 통해 아이오아이로 데뷔했던 사이다 보컬 유연정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아마도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가 V1 본선 진출자를 가리는 투표 중간 중간에 TOP5를 공개하였는데요, 자주 보였던 멤버들이 출연자 목록에서 상위에 노출이 되고 있더라구요. 가나다 순도 아닌 것이 아마도 투표 순위대로 명단이 작성된 것으로 보입니다.

 

2. 록커출신 늑대 보컬 드림캐쳐 시연

 

일본 만화영화를 연상시키게 하는 곡들을 주로 하는 걸그룹 드림캐쳐의 메인보컬 시연인데요, 항상 파워풀한 모습을 보여줬던 시연은 과연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3. 보컬까지 잡으러 온 만능돌 위키미키 최유정

 

최유정 역시 프로듀스101을 통해 아이오아이로 데뷔를 했었는데요, 당시 보컬과 랩을 넘나들며 무대 위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줬던 것이 기억에 남는데요, 보컬로만 승부해야 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도 그 빛을 발휘할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4. 걸그룹 대표 고막여친 체리블렛 해윤

 

5. 절대음감 화음장인 구구단 나영

 

6. 리드미컬한 소울보컬 위키미키 지수연

 

 

7. 감성자극 최연소 보컬 에이프릴 이진솔

 

앞서 말씀드린 걸스피릿에 출연했던 멤버가 바로 이진솔입니다. 사실 소나무의 멤버 민재도 걸스피릿에 참여했기는 했으나 안타깝게도 본선에 진출하지 못하면서 이진솔이 유일하게 걸스피릿과 V1 모두 참여하게 된 멤버가 되었네요. 이진솔은 특유의 음색으로 고음을 내고는 하는데요, 이번 서바이벌에서 지난번보다도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8. 심금을 울리는 미스트롯 보컬 비너스 정다경

 

9. 알프스 고음 하이디 소나무 하이디

 

10. 5옥타브 머라이어 캐리 체리블렛 보라

 

11. 마음을 움직이는 청아한 목소리 다이아 주은

 

12. 설움 폭발! 마산의 감성보컬 공원소녀 서령

 

한편 V1은 오는 추석 기간에 3일 연속으로 방영된다고 합니다. 아직 V1의 경연방식이 공개되지는 않았으나, 24명 중에 12명이 본선에 진출한 것을 보면 아마 1:1 대결을 통해 승자를 가려 1회차 때 6명, 2회차 때 3명, 3회차 때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되지 않을까 싶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