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 아는형님 출연하는 아이린... 내가 알던 얼굴이 아닌데?

PROGRAM/방송

by MASHIHO 2019. 9. 5. 13:1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이번주에 방영될 아는형님에 출연하는 아이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주 아는형님 방송에 꽃파당 출연진들의 녹화분이 끝난 후 공개된 예고편에는 모델 장윤주, 레드벨벳 조이 그리고 아이린이 나왔는데요, 자세히 보니 아이린 얼굴이 제가 알던 아이린의 얼굴이 아니더라구요. 이게 어떻게 된 일인지 함께 보시죠.

 

아는형님은 이번주에 뷰티여신특집 방송을 앞두고 있는데요, 그 게스트로 3명의 여성을 초대한다고 합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모델 장윤주, 레드벨벳 조이 그리고 아이린이 그 주인공들인데요, 당연히 조이와 함께 출연하는 아이린이면 레드벨벳 아이린일줄 알았던 저는 아이린이라는 이름표가 쓰여 있는 사람의 얼굴을 보고 깜짝 놀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알던 레드벨벳 아이린의 얼굴과는 완전 다른 사람이었기 때문이죠.

 

알고보니 레드벨벳 아이린과 동명이인인 모델 아이린이더라구요. 모델 아이린은 SM 산하 기획사로 유명한 모델 전문 기획사인 에스팀 소속인데요, 참고로 아는형님에 같이 출연하는 장윤주도 같은 기획사라고 합니다. 과연 SM 계열 3인방은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이번주 아는형님 정말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