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뮤직뱅크 1000회 특집 1세대 아이돌 커버한 요즘 아이돌 (우주소녀/AB6IX/프로미스나인/틴틴 등)

PROGRAM/방송

by MASHIHO 2019. 10. 18. 18:4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이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 2019년 10월 18일은 뮤직뱅크 1000회 특집을 하는 날입니다. 한 주에 딱 하루 방송하는 뮤직뱅크가 벌써 1000회라니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아무튼 뮤직뱅크는 1000회 특집으로 요즘 아이돌들이 1세대 아이돌 곡들을 커버했더라구요. 진짜 많은 팀들이 있었는데요, 어떤 팀들이 있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

 

뮤직뱅크에서는 오늘 정세운이 조성모의 아시나요, 프로미스나인이 핑클의 Now, AB6IX가 H.O.T의 빛, 원어스가 god의 Friday Night, 우주소녀가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 로켓펀치가 원더걸스의 Nobody를 커버했습니다. 이 뿐만이 아니라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드림캐쳐 등도 1세대 아이돌들을 커버했다고 하네요. 그나저나 옛날 음악방송을 떠오르게 하는 자막을 얘기않고 지나갈 수가 없는데요, 정말 센스있지 않나요? 편집자가 누군지 정말 칭찬해줘야겠어요.

 

 

무대 중에는 선배 가수와 함께 꾸민 무대들도 있었는데요, 김동한은 백지영과 함께 내 귀에 캔디, 틴틴은 NRG와 할 수 있어 등이였습니다. 요즘은 연말 가요대전 등에서도 커버곡들을 볼 수 없어서 아쉬웠었는데요, 이렇게 뮤직뱅크에서 특집으로 만들어줘서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어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