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니하니 어워즈 4,000회 특집 라인업 아이돌 대거 출연 (형섭X의웅/이진솔/정택현 등)

PROGRAM/방송

by MASHIHO 2019. 11. 24. 14:1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어린이들의 최고의 방송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가 이번에 4,000회를 맞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말 역대급 초장수 프로그램인 것 같은데요, 보니하니는 이번에 4,000회를 맞이해서 어워즈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마침 또 연말이잖아요? 정말 시기가 아주 적절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이번 보니하니 어워즈에는 4,000회를 축하하기 위해 많은 아이돌들이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그 라인업 함께 보시죠.

 

먼저 현재 하니를 맡고 있는 버스터즈의 채연이 MC를 보게 되었구요, 현재 보니를 맡고 있는 형섭X의웅의 이의웅은 안형섭과 함께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에 이전에 하니를 맡았었던 에이프릴의 진솔과 보니를 맡았었던 원더나인의 정택현까지 의리를 지켜준다고 합니다. 또 대박인것은 보니하니의 역대급 전성기를 이끌어냈을 당시 하니였던 이수민, 그리고 어른들의 뽀로로, 펭수까지 함께한다고 하는데요, 정말 볼만할 것 같아요.

 

 

또한 보니하니에서는 4,000회를 맞이해서 사연모집도 하고 있다는데요, 관심있는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십니다. 오는 11월 19일 금요일 보니하니 4,000회가 90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저도 한 번 옛날 생각하면서 시청해볼까 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