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YP 오디션 니지 프로젝트 화제의 참가자 모음 (미이히/마코/아야카/리마/안유나 등)

PROGRAM/방송

by MASHIHO 2020. 2. 23. 04:5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일본에서 진행되고 있는 JYP 오디션 니지 프로젝트의 화제의 참가자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JYP는 지난해부터 일본에서 각 지역별 오디션을 진행해왔는데요, 현재 그 중 본선 진출자 26명을 선발한 상태에 있습니다. 이들은 도쿄에 있는 한 합숙소에서 생활을 하며 평가를 받게 되었는데요, 이들 중 최종 데뷔조 멤버들은 한국에 와서 올해 11월 데뷔를 목표로 트레이닝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니지 프로젝트의 화제의 참가자들을 만나보실까요? 함께 보시죠.

 

스즈노 미이히 (鈴野 未光 / Suzuno Miihi)

 

04년생, JYP 7개월차 연습생으로 춤과 노래가 뛰어나며 일본어와 한국어가 가능한 참가자입니다. 미이히는 트와이스 쯔위의 팬으로 트와이스 콘서트에 갔다가 스카우트를 당했다고 합니다. 최근 진행된 댄스 레벨 테스트에서는 26명의 참가자들 중 2위를 차지하면서 댄스 큐브를 획득하였습니다. 여기에 보컬 레벨 테스트에서 뛰어난 실력을 선보이며 보컬 큐브까지 획득하였습니다. 참고로 26명의 참가자들은 도쿄에서 합숙하는 동안 댄스부터 보컬, 스타성 그리고 인성까지 4개의 큐브를 모아야 한국으로 가는 티켓을 거머쥘 수 있습니다.

 

야마구치 마코 (山口 真子 / Yamaguchi Mako)

 

01년생, JYP 2년 7개월차 연습생으로 춤이 뛰어나며 일본어와 한국어가 가능한 참가자입니다. 최근 진행된 댄스 레벨 테스트에서는 26명의 참가자들 중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면서 당연히 댄스 큐브를 획득하였습니다.

 

아라이 아야카 (新井 彩花 / Arai Ayaka)

 

02년생, 실력은 모자르지만 JYP가 아야카에게서 Miss A 수지가 보인다고 언급을 할 정도로 JYP로부터 스타성을 높게 사고 있는 참가자입니다.

 

요코이 리마 (横井 里茉 / Yokoi Rima)

 

04년생, JYP 7개월차 연습생으로 춤과 랩이 뛰어나며 일본어는 물론 한국어와 영어가 가능한 참가자입니다. 리마의 아버지는 일본에서 유명한 래퍼 zeebra이며, 어머니는 모델이라고 합니다.

 

히라이 모모카 (平井 桃伽 / Hirai Momoka)

 

트와이스 모모와 성이 같은 참가자이며 비주얼이 좋은 참가자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케마츠 리리아 (池松 里梨愛 / Ikematsu Riria)

 

과거 사진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된 참가자로 현재는 JYP가 다이어트 할 것을 권유하고 있는 참가자입니다.

 

 

 

카츠무라 마야 (勝村 摩耶 / Katsumura Maya)

 

YG 연습생 출신의 참가자입니다.

 

오자키 스즈 (尾崎 すず / Ozaki Suzu)

 

시골에서 온 참가자로 최근 진행된 댄스 레벨 테스트에서는 26명의 참가자들 중 5위를 차지하였습니다. JYP의 스타일링으로 이미지 변신이 기대되는 참가자입니다.

 

안유나 (ユナ / Yuna)

 

JYP 2년 8개월차 JYP 연습생으로 일본어와 한국어가 가능한 참가자입니다. 사실 안유나는 한일혼혈이라고 합니다. 특히 유나는 과거 JYP 연습생 쇼케이스 무대에도 올랐었다고 합니다. 최근 댄스 레벨 테스트에서는 26명의 참가자들 중 8위를 차지하면서 댄스 큐브를 획득하였습니다.

 

이렇게 니지 프로젝트의 화제의 참가자들을 만나보셨는데요, 어떠신가요? 또 하나의 대형 걸그룹이 나올 조짐이 보이지 않나요? 과연 이들 중 한국과 일본 그리고 세계를 누비며 활동할 글로벌 걸그룹의 멤버는 누가 될까요? 그리고 그 숫자는 과연 몇명이나 될까요? 참으로 기대가 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