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국판 프듀 청춘유니2에 참가한 K-POP 아이돌 (네이처 오로라/드림캐쳐 한동)

PROGRAM/방송

by MASHIHO 2020. 3. 24. 11:0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중국판 프로듀스101, 청춘유니2에 참가한 K-POP 아이돌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청춘유니2를 소개해드리자면 중국의 동영상 사이트 플랫폼 아이치이에서 개최하는 Idol Producer Season 3의 프로젝트 오디션 선발 프로그램으로 109명의 참가자들 중 최종 9명을 선발해 9인조 걸그룹 결성을 목표로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런데 거기에 K-POP 아이돌이 참여했다는데요, 과연 누구인지 함께 보시죠.

 

바로 네이처 멤버 오로라 그리고 드림캐쳐 멤버 한동입니다. 이들은 사실 국내에서 활동해왔었지만 중국 국적을 가지고 있는 멤버들인데요, 자국에서 진행되는 청춘유니2에 출연하고자 현재는 국내 활동을 접은 상태라고 합니다. 이미 4회차 방송이 나간 청춘유니2에서 이들의 순위는 오로라 61위, 한동 62위라고 합니다. 비교적 저조한 순위로 현재로써는 그곳에서 데뷔하기엔 역부족인 상황이죠. 하지만 이제 막 방송 초반이기 때문에 아직 재데뷔의 가능성은 있다고 하네요. 

 

 

 

한편 또 다른 중국판 프듀 창조 101(청춘유니2와는 다른 시리즈물)을 통해 화전소녀 101으로 재데뷔를 한 우주소녀 멤버 미기와 선의는 중국내에서 열심히 활동중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이번에 청춘유니2에 참가한 오로라와 한동도 선배들을 따라 중국에서 재데뷔의 꿈을 이룰 수 있을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