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니지 프로젝트 현재 투표 순위 (1위는 JYP 연습생 미이히)

PROGRAM/방송

by MASHIHO 2020. 4. 27. 14:5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얼마전 니지 프로젝트 시즌2 첫방송이 방영되었죠. 드디어 최종 데뷔조에 오른 13명의 참가자들이 한국에 와서 트레이닝을 받는 과정이 처음으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스즈가 니지 프로젝트에서 하차를 결정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도 밝혔는데요, 스스로 아이돌이 되고 싶은건지 그리고 다른 참가자들을 따라갈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이 있었다고 합니다. 아무튼 스즈를 제외한 13명만이 앞으로 니지 프로젝트를 이어나갈 예정인데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3명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한 인기 투표가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그 순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함께 보시죠.

 

보시다시피 1위는 미이히 / 2위 리리아 / 3위 마코 / 4위 리마 / 5위 아야카 / 6위 니나 / 7위 리오 / 8위 마야 / 9위 유나 / 10위 마유카 / 11위 리쿠 / 12위 아카리 / 13위 모모카 순이 되겠습니다. 박진영이 선정한 지난 시즌1 때 최종 순위와는 또 다른 양상을 보여주고 있네요. 아직 데뷔조가 몇명인지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대세에 따라 7인 이상으로 구성될 것이라고 생각을 하고 시즌1 최종 순위와 현재 투표 순위를 종합해보면, 미이히, 마코, 리마, 니나 이 4명은 데뷔가 유력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이번 시즌2에서는 매 미션마다 순위를 정한다고 하는데요, 각 참가자들은 최하위를 2번 하게 되는 순간 탈락을 한다고 합니다. 트와이스 오디션인 식스틴때와는 또 다른 규칙을 가지고 있네요. 또한 도중에 인성이 부적합하다고 생각되는 참가자는 탈락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과연 글로벌 걸그룹 멤버가 될 참가자들은 누가될까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