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카하시 쥬리 드디어 로켓펀치로 한국 데뷔

NEWS/데뷔

by MASHIHO 2019. 8. 7. 20:2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프로듀스48에 나왔던 AKB48 출신 타카하시 쥬리가 한국에서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제가 저번에 타카하시 쥬리가 울림 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하였다고 말씀드렸었죠. 드디어 그 곳에서 공식적인 데뷔를 하게 된 것인데요, 솔로는 아니구요, 걸그룹의 멤버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타카하시 쥬리는 6인조 걸그룹 로켓펀치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요, 그녀가 그동안 바래온 한국에서의 데뷔를 하게 된 것이죠.

 

로켓펀치의 뜻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간략히 말씀드리자면 일상 속에 시원한 한방을 선사해주겠다는 포부가 담겨 있는 네이밍이라고 합니다. 어떻게 알았냐구요? 바로 현재 진행되고 있는 로켓펀치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현재 로켓펀치는 V LIVE를 통해 8시부터 생중계로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빨리 V앱 키시고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19년 8월 7일 드디어 한국땅에서 데뷔를 하게 된 타카하시 쥬리, 앞으로 핑크펀치의 멤버이자 맏언니로써 팀원들과 열심히 활동한다면 승승장구하여 국내 탑 걸그룹 멤버로 거듭날 수 있으리 믿고, 꼭 그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만 로켓펀치 데뷔 쇼케이스 V LIVE 생중계를 보러 가야할 것 같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