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성운 대학 졸업 그리고 솔로 데뷔 (새가 돼서 새롭게 태어나서 정상으로 올라가자)

NEWS/데뷔

by MASHIHO 2019. 2. 27. 20:1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워너원'으로 데뷔함으로써 최고의 전성기를 가졌었던 '하성운'의 근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성운은 지난 2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학중이었던 '동아방송예술대학'에서의 졸업사진을 인증했습니다. 하성운의 사진 속에는 특이한 꽃다발이 있었는데요, 바로 인싸템인 '야채 다발'이었습니다. 이 선물은 바로 옆에 있던 친구가 직접 선물한 거라고 합니다. 정말 센스있는 친구인 것 같은데요, 바쁜 활동 속에서도 인싸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줬던 모양이네요.



아시다시피 프로젝트 그룹이었던 워너원은 1년 반이라는 활동기간이 끝나고 지난해 말 안타깝게도 해체를 맞이하게 되었었죠. 이후 이들은 각자의 소속사로 돌아가 솔로 활동등의 개별 활동을 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리더였던 '윤지성'이 워너원 멤버들 중 솔로로 처음 무대를 했는데요, 그 두번째로 하성운이 출격하게 되었습니다. 하성운은 원래 '핫샷'이라는 그룹의 멤버였는데요, 원래의 팀인 핫샷으로 돌아가기 전 솔로 데뷔 먼저 하게 된 것입니다.





하성운은 바로 오늘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솔로 앨범 'My Momen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함으로써 솔로로서의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알렸습니다. 하성운의 솔로 데뷔 타이틀곡은 바로 'BIRD'인데요, 새가 돼서 새롭게 태어나서 정상으로 올라가자는 의미를 담은 곡이라고 합니다. 마치 자신의 현재 상황이 반영이 된 듯한 그런 타이틀곡인 것 같네요. 앨범은 바로 내일인 2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고 합니다. 하성운의 첫 솔로 앨범 발매를 기대해보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