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마무 화사 솔로 출격 (퀸사의 화려한 솔로 데뷔)

NEWS/데뷔

by MASHIHO 2019. 2. 13. 22:0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13일 드디어 '마마무'의 멤버 '화사'가 솔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화사는 오늘 오후 6시에 솔로 데뷔곡 'TWIT'(멍청이)을 발표했는데요, 한 번 들어보니 역시 화사다운 감성이 흠뻑 묻어나는 곡이었습니다. 화사가 마마무라는 걸그룹 멤버로 데뷔한지 벌써 5년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5년만에 화사가 본인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게 되었네요. 이미 데뷔 당시부터 실력파 이미지가 굳혀질 만큼 보컬 실력에 있어서 만큼은 흠을 잡을 수 없는 아티스트가 바로 화사인데요, 그에 못지않게 퍼포먼스도 훌륭히 소화를 하는게 또 화사입니다.



화사는 지난 2018 'MAMA'에서 솔로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그때부터 아마 화사가 솔로 데뷔를 좀 더 구체적으로 생각할 수 있었지않나 싶습니다. 화사의 무대는 방송되고 바로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할 만큼 핫했는데요, 그 이유에는 파격적인 의상도 있었을테지만 화사가 무대 위에서 뿜어내는 그 카리스마도 큰 역할을 했습니다. 연말 시상식인 MAMA의 무대는 보통의 무대보다도 몇 배는 더 크지만 같이하는 멤버들 없이도 무대를 꽉 채우면서 솔로로서의 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죠.





화사의 솔로 데뷔곡 TWIT은 화사가 직접 작사 작곡까지 참여한 곡이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화사가 노래와 한 몸이 되어 무대를 소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한편 화사의 솔로 데뷔곡 TWIT은 음원차트 상위권에 자리하고 있을만큼 큰 인기를 몰고 있는데요, 음악방송 성적은 또 어떠할지 기대가 됩니다. 화사의 새 출발을 응원하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좀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