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YP 신인 걸그룹 ITZY (있지) 드디어 베일 벗은 5명의 멤버 사진 움짤 포지션 (유나/류진/채령/리아/예지)

NEWS/데뷔

by MASHIHO 2019. 1. 21. 01:0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이 딱 되자마자 'JYP'에서 대박을 하나 터트렸습니다. 바로 JYP의 신인 걸그룹 'ITZY'를 공개하였습니다. 한국어 발음은 아이티지가 아닌 '있지'인데요, ITZY의 뜻은 '너는 아름답다', '너 마음에는 재능이 많다'라고 합니다. JYP는 이들의 티저 공개 이전에 팬사이트를 오픈하면서 이들의 데뷔가 멀지 않았다는 것을 알려주었는데요, 생각보다도 더 빨리 공개가 된 것 같습니다.  ITZY의 멤버는 총 5명으로 네티즌들이 추리하던 멤버들이 대부분 그대로 합류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한명씩 멤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나


JYP에서 '스트레이키즈' 멤버를 선발하는 프로그램을 했었는데요, 그 때 여자팀의 멤버로써 모습을 드러냈었던 멤버입니다. '유나'는 03년생으로 팀내 막내이자 비쥬얼을 담당하고 있으며 팬들의 추측으로는 서브보컬 혹은 서브래퍼의 포지션일 것이라고 합니다.




류진


'류진' 역시 스트레이키즈 프로그램에서 등장을 했었고, 'YG'에서 주최한 '믹스나인'에도 참가를 해 여자 중에서 1위를 차지한 이력도 가지고 있어 차기 JYP 걸그룹 멤버로 손색이 없어 많은 네티즌들이 무조건이다라고 했던 멤버 중 하나입니다. 류진의 포지션은 현재 메인래퍼, 리드댄서 그리고 센터로 추측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채령


현재 '아이즈원'으로 활동중인 '채연'의 친동생인 '채령'은 언니와 함께 'K팝스타' 그리고 '식스틴'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었죠. 01년생인 채령은 드디어 JYP에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쉽게 언니와 함께 데뷔를 하지는 못했지만 어쨌든 연예계에 둘 다 발을 디디게 됬으니 집안 분위기가 아주 좋을 것 같네요. 이미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댄스에 있어서는 인정받고 있는 멤버로서 포지션은 메인댄서 그리고 리드보컬로 추측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리아


'리아'는 아마 JYP 연습생 중에서 처음보는 이름이지 않나 싶은데요, 사실 리아의 본명은 '최지수'로 JYP 연습생 최지수가 맞습니다. 다른 멤버들은 예명을 사용하지 않는데 '지수'만 예명을 사용하게 되었네요. 아마 이미 연예계에 지수라는 이름이 많아서 이지 않을까 합니다. 지수는 현재 메인보컬 포지션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예지


'예지'는 현재 방영중인 SBS '더팬'에 출연을 함으로써 이름을 본격적으로 알리게 된 멤버인데요, 사실 예지 역시 스트레이키즈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었고 '박진영'의 눈에 띌 정도로 대단한 퍼포먼스 실력을 가지고 있었던 멤버입니다. 그래서 많은 네티즌들이 JYP 신인 걸그룹 멤버로써 유력하다고 하였는데요, 비로소 오늘로서 진짜가 되었네요. 예지의 포지션은 리더, 리드댄서, 리드보컬, 리드래퍼로 추측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공개된 영상으로만 봐서는 걸그룹 ITZY의 컨셉은 걸크러쉬로 보이는데요, 과연 데뷔곡은 어떨지 기대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JYP의 4번째 걸그룹 ITZY 5명의 멤버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