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랜뉴보이즈 완전체 데뷔 확정 워너원과 MXM의 완벽 케미 (임영민X박우진X이대휘X김동현)

NEWS/데뷔

by MASHIHO 2019. 1. 12. 16:2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소식은 바로 '브랜뉴보이즈'의 데뷔가 확정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동안은 '워너원'이 해체가 되면 '이대휘'와 '박우진'이 기존에 'MXM'으로 활동하고 있는 '임영민' 그리고 '김동현'과 함께 그룹을 런칭하지 않겠냐는 의견만 돌았는데요, 이제 그것이 현실이 된 것이죠. 물론 그런 썰이 돌 정도로 어느정도 예상이 된 것은 사실이지만 이렇게 '브랜뉴뮤직'에서 공식적으로 발표를 하니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이들 네명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 함께 참가를 했었던 적이 있습니다. 워너원과 MXM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이 사실은 당연히 알고들 계셨겠죠. 이들은 소속사별 퍼포먼스 평가 당시 자작곡으로 도전을 하였는데요, 기성곡들에 못지 않은 멜로디 라인과 곡의 구성 그리고 화려한 퍼포먼스가 그를 뒷받침해주면서 강렬한 첫인상을 남겨주었습니다. 경연은 계속되었고, 그 결과 이대휘와 박우진은 선발이 되어 워너원으로 데뷔할 수 있었고 아쉽게 탈락한 임영민과 김동현은 MXM이라는 팀을 꾸려 활동을 하게 되었죠.





한편 브랜뉴뮤직은 브랜뉴보이즈의 데뷔를 위한 전담팀을 개설하였다면서, 멤버들의 집중 관리를 위해 독립적으로 운영된다고 전했습니다. 이대휘와 박우진은 워너원의 콘서트가 끝이 나면 잠깐의 휴식을 가진 후 브랜뉴보이즈 데뷔를 위한 연습과 작업을 할 예정이며, 김동현과 임영민은 MXM으로서 남은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후 브랜뉴보이즈에 합류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구체적인 데뷔 일정은 정해진 것이 없다고 하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