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48 박해윤 걸그룹 체리블렛 데뷔 (FNC 최초 다국적 걸그룹)

NEWS/데뷔

by MASHIHO 2018. 11. 22. 17:0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지난 '프로듀스48'을 통해 고막여친으로 이름을 알린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박해윤'이 정식 걸그룹 멤버로 데뷔하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박해윤이 데뷔하게 될 걸그룹은 '체리블렛'으로 FNC 2번째 걸그룹이자 FNC 최초의 다국적 걸그룹으로 10인조라고 합니다. 체리블렛의 뜻은 체리와 총알(블렛)의 대조되는 이미지를 합친 단어로, 체리처럼 사랑스러우면서도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저격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로고도 상당히 센스있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한편 체리블렛의 멤버들이 1명씩 공개가 되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박해윤을 포함해 총 5명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럼 나머지 멤버들도 만나보시도록 할게요.



멤버 '유주'는 1997년생으로 '여자친구' 멤버 유주와 동명이인이 되는데요, 여자친구의 유주는 예명인 반면 체리블렛의 유주는 본명이라고 합니다. 멤버 '지원'은 2000년생입니다. 지원 역시 '프로미스나인' 멤버 지원과 동명이인이네요. 아직 공개가 되지 않은 멤버들 중에는 '미래', '보라' 등 연예계에서 활동중인 인물들과 겹치는 이름들이 유독 많은 것 같습니다. 참고로 유주와 지원은 지난해 FNC에서 선공개 했었던 걸그룹 멤버이기도 합니다. 마침내 데뷔를 하게 되었네요.





멤버 '린린'은 2003년생, 대만 출신으로 올해 한국나이 16살입니다. 대만하니깐 '트와이스'의 '쯔위'가 생각이 나는데요, 아직 린린의 전체컷이 공개되지 않아서 어떤 비율을 가지고 있을지 기대감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멤버 '메이'는 일본인이라고 합니다. 벌써 이렇게 2명의 외국인 멤버가 공개되었는데요, 아직 공개되지 않은 5명의 멤버들 중에도 다른 국적의 멤버가 있을지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한편 체리블렛은 2019년 초에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오는 28일 Mnet '인싸채널 체리블렛'이라는 데뷔 리얼리티가 방송된다고 합니다. 과연 데뷔전 이들은 어떤 케미로 팬덤을 형성해 갈지 기대해 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