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101 시즌2 김용진 근황 신인 보이그룹 어위크 데뷔

NEWS/데뷔

by MASHIHO 2019. 2. 7. 17:1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하였던 연습생 '김용진'의 근황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김용진은 얼마전 '어위크'라는 6인조 신인 보이그룹으로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소식을 처음들어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사실 그 지표를 알아볼 수 있는게 유튜브에 올라온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함께보시죠.



보시다시피 어위크의 데뷔곡 '보면 볼수록'의 조회수는 단 57,941입니다. 인기 아이돌에 비교를 하자면 정말 턱없이 낮은 수치이죠. 이 수치는 영상이 공개된지 딱 일주일이 됬을 때의 수치여서 더욱 충격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현재 소속사에서 개설한 팬카페의 회원수도 단 374명뿐이네요. 지난해 일본에서 프리데뷔를 했던 만큼 좀 더 큰 관심을 받을 줄 알았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했습니다.





사실 프로듀스101 때 개인적으로 응원하던 연습생이어서 최근에 이런 근황을 접해 정말 안타까운 마음이 가득이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탑으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그룹들 중에도 시작은 이렇게 미비했던 그룹들이 많은 만큼 실력적으로나 매력으로나 언젠간 빛을 발휘해서 꼭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용진'을 포함해 '다일', '차원', '현', '에이든', '우리'의 미래를 응원해주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