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진우 그룹 TEEN TEEN 데뷔 (이우진/이태승/이진우, 프듀X 마루기획 3인방 데뷔)

NEWS/데뷔

by MASHIHO 2019. 9. 18. 19:2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여러분 프로듀스 X 101에 나왔던 마루기획 3인방이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주인공들은 바로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인데요, TEEN TEEN(틴틴)이라는 그룹명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사실 지금 V LIVE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하고 있는데요, 오랜만인지 그런지 정말 반갑네요. TEEN TEEN은 틴에이저 틴팝의 줄임말로 10대들이 좋아하는 음악을 하겠다는 뜻이 담겨있다고 하네요.

 

티저 이미지나 V LIVE를 보시고 계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진우의 헤어 스타일이 정말 파격적으로 바뀌었더라구요. 프듀X 때의 흑발은 어디로 가고 금발 폭탄머리(?)로 헤어 스타일링을 하였는데요, 조금은 충격적이었지만 나름 귀여운 맛도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TEEN TEEN의 데뷔는 정식 데뷔라기 보다는 3인조 유닛 그룹의 프리 데뷔라고 하는데요, 아마도 여기에 몇 명의 연습생들이 추가되어 새로운 보이그룹을 런칭할까 싶습니다.

 

 

혹시 여기에 드라마 꽃파당에 출연중인 소속사 선배 박지훈이 합류를 할 수 있지 않나 싶을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가능성이 아에 없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는 조금 힘들 것이라고 봅니다. 나이차도 있는데다가 컨셉도 각각 귀여움과 카리스마라 타협점을 찾기도 어려워 보이기도 하고, 박지훈이 가수와 연기 활동을 병행하기에는 조금은 무리있는 행보로 보이기 때문이죠.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