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로 데뷔 알렉사, 알고보니 프로듀스48 출신 알렉스 크리스틴

NEWS/데뷔

by MASHIHO 2019. 10. 17. 16:2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조금 반가운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바로 프로듀스48에 출연했었던 지비레이블 소속 알렉스 크리스틴에 대한 소식입니다. 개인적으로 프로듀스48이 방송 될 때 관심있게 본 연습생들 중 한명이 바로 알렉스 크리스틴이었는데요, 1차에서 탈락해서 너무 아쉬웠었죠. 그런데 그런 그녀가 이번에 솔로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는 프로듀스48 출신 최초 솔로 데뷔라고 하네요.

 

사실 프로듀스48 당시 분량이 너무도 적어가지고 나왔는지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기도 한데요, 이번에 이렇게 솔로로 데뷔한 만큼 프로듀스48에서 보여주지 못한 것들 맘껏 무대에서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알렉스 크리스틴은 오는 21일 신곡 Bomb으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데요, 활동명은 알렉스 크리스틴이 아닌 알렉사(AleXa)로 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정말 간결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이름이네요.

 

 

여러분 알렉스 크리스틴의 키를 아시나요? 사실 알렉스 크리스틴은 150cm로 여자 키로도 매우 작은 축에 속하는데요, 얼굴도 작고 비율도 좋아서 절대 그렇게 보이지 않는게 또 매력인 것 같아요. 그리고 알렉스 크리스틴의 TMI를 하나 소개해드리자면 바로 마마무의 고고베베 뮤직비디오에 엑스트라로 출연했었다고 합니다. 저도 몰랐던 내용인데요, 포스팅마치고 한 번 찾와봐야겠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