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X 101 데뷔조 역대 최저 데뷔 인원수 (X의 비밀)

PROGRAM/프로듀스 X 101

by MASHIHO 2019. 5. 3. 18:25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오늘 밤 11시 프로듀스 X 101이 첫방송됩니다. 이제 4번째 시즌이기 때문에 프로듀스 X 101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에서 일부 변경된 내용들이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데뷔 인원수입니다. 프로듀스101 시즌1과 2에서는 데뷔조를 11명씩 선발하였으며, 시즌3인 프로듀스48에서는 12명을 선발하였었죠. 하지만 이번 시즌은 이전 시즌들보다 데뷔 인원수가 더 적을 것으로 보입니다. 썸네일을 주의깊게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번 시즌의 데뷔조 의자는 단 10개입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번 시즌의 타이틀이 프로듀스 X 101이니 X가 가지고 있는 숨겨진 비밀이 많을 것이라고 일찍부터 예견하고 있었습니다. 아직 공식적인 발표는 없지만 X의 숨겨진 비밀들 중 하나가 X가 로마자로 10을 의미하니 데뷔조가 10명일 것이다라는 추측도 많았는데요, 그 추측은 빗나가지 않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1회 방송을 시청해보니 이번 시즌 데뷔조는 11명이었습니다. 하지만 파이널에서 1위부터 11위까지 그대로 데뷔하는 것이 아닌 파이널에서 1위부터 10위까지만 그대로 데뷔하고 나머지 1명은 파이널 순위와 상관없이 누적 투표수를 합산해서 데뷔가 결정된다고 합니다.) 또 X에 숨겨진 비밀은 X등급입니다. 이것은 공식발표가 나왔었는데요, 기존의 등급 체계에서 X등급을 신설해 최하위 등급으로 분류하고 해당 등급의 연습생들은 타이틀곡 무대에도 못오른다는 것이었습니다. 이미 공개된 1화 예고편에서는 스카이캐슬에 나왔던 아역배우 이유진이 X등급에 대한 질문을 하기도 하였죠.

 

 

 

어쨌든 벌써부터 국민프로듀서님들의 관심이 큰데요, 더군다나 3대 기획사 중 하나인 YG가 처음으로 연습생을 내보냈다고 하는데요, 여러모로 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 오늘 밤 11시 정말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아마 내일 아침에 실시간 검색어를 보면 프로듀스 X 101으로 가득차 있을 것 같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