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X 101 첫방송 주목할만한 연습생 모음

PROGRAM/프로듀스 X 101

by MASHIHO 2019. 5. 2. 19:2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이제 프로듀스 X 101 첫방송까지 단 하루만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벌써부터 연습생들에 대한 국민 프로듀서님들의 관심이 뜨거운 것 같은데요, 반면에 아직 어떤 연습생이 나오는지 조차 모르시는 국민 프로듀서님들을 위해 제가 오늘 주목할만한 연습생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이 포스팅은 제 개인적인 의견이 절대적으로 많이 반영되었습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스타쉽 구정모 : 커뮤니티에서 비주얼 픽으로 꼽히고 있는 연습생인데요, 101명의 연습생들 중 제일 잘생긴 연습생이지 않나 싶습니다.

C9 금동현 : 고등학생다운 귀여운 매력이 넘치는 연습생입니다. 그냥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은 미소가 지어지는 것 같습니다.

MLD 김동빈 : 지난 시즌에 이어서 2년만에 재출전하는 연습생인데요, 과연 실력적으로 어느정도 성장을 이루어냈을지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티오피 미디어 김우석 : 업텐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현역 아이돌인데요, 과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를 끌어올릴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스타쉽 송형준 : 프로듀스 X 101 1회 예고편에 등장한 연습생인데요, 걸그룹 댄스를 그렇게 잘춘다고 합니다.

어라운드어스 우제원 : 남성다운 순수하고 바른 이미지라고 할까요? 지금까지 공개된 영상들을 보면 비주얼 뿐만 아니라 평소 행실도 바른 것 같습니다.

 

 

Esteem 유리 : 모델 출신 연습생으로, 이미 소사이어티게임이라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적 있습니다. 또 엠넷 지역광고 시작 전 영상에 등장하는 주인공이기도 한데요, 해당 포스팅의 링크를 아래 띄워드릴게요.

 

2019/04/02 - 프로듀스 X 101 Esteem 유리 과거 (엠넷 지역광고 시간 걔)

 

iMe KOREA 이세진 :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연습생인데요, 현실 남친다운 이미지로 이미 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엉뚱미가 돋보이는 연습생이다.

개인연습생 이유진 : 7분 미리보기에 등장하면서 갑자기 분위기 스카이캐슬 만든 아역배우 이유진입니다. 영상에서는 김주형 성대모사까지 보였는데요, 조용할 것 같은데 예능 욕심도 있는 것 같습니다.

 

마루기획 이태승 : 베이비 페이스에 180이 넘는 키를 가지고 있는 비율깡패입니다. 시즌2 박지훈과 같은 소속사로 더욱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플랜에이 최병찬 : 에이핑크의 동생 그룹 빅톤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현역 아이돌인데요, 제2의 황민현이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HONGYI 토니 : 오늘 제가 보여드리는 연습생들 중 유일하게 외국인 연습생인데요, 아직은 한국말이 부족하지만 어쩌면 시즌2 라이관린과 마찬가지로 극강의 매력으로 국민프로듀서님들을 사로잡으며 데뷔조에 안착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