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선화 친동생 한승우 프로듀스 X 101 참가 (한선화 친동생이 빅톤 멤버였다고?)

PROGRAM/프로듀스 X 101

by MASHIHO 2019. 4. 30. 17:2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한선화의 친동생의 정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한선화는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으로 데뷔했었는데요, 이후 각종 예능에 출연하면서 백치미 캐릭터로 전국민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었죠. 현재는 배우로서 연예계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런 한선화에게는 친동생이 있었습니다. 바로 이번에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하게 된 한승우입니다.

 

한승우는 에이핑크가 소속되어 있는 플랜에이 소속 연습생 자격으로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하게 되었는데요, 어디서 낯이 익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 이유는 한승우가 이미 보이그룹 멤버로 데뷔를 해 아이돌로 활동하고 있는 현역이기 때문일 겁니다. 이미 눈치채신분들이 있으실텐데요, 플랜에이에는 단 한팀의 보이그룹이 있죠. 바로 빅톤입니다.

 

 

사실 한승우는 2016년 데뷔를 한 현역 아이돌입니다. 그런데 그런 그가 왜 프로듀스 X 101에 도전하게 되었을까요? 그 이유는 아마도 빅톤이 기대만큼 성과를 얻어내지 못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사실 빅톤을 아는 K-POP 팬들이 많을까 싶기도 한데요, 제 생각에는 이름은 들어봤어도 그들의 노래를 모르는 사람이 대다수일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이번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그룹을 심폐소생 할 계획으로 보입니다. 한승우 외에도 비주얼 멤버 최병찬도 이번 프로듀스 X 101에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과연 이 둘의 결과는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한편 프로듀스 X 101은 오는 5월 3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