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X 101 Esteem 유리 과거 (엠넷 지역광고 시간 걔)

PROGRAM/프로듀스 X 101

by MASHIHO 2019. 4. 2. 17:3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예정중인 'Esteem' 소속 연습생 '유리'의 과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유리는 현재 모델로서 활동중에 있는데요, 유리는 여러 차례 패션위크에 스기도 한 나름 이름있는 모델입니다. 그런데 그러한 그가 이번에 아이돌이 되기 위해서 프로듀스 X 101에 참여를 한다고 해서 사실 조금 놀래기는 했습니다.

 

사실 유리가 브라운관에 등장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었습니다. 이쯤해서 유리의 과거에 대해 살짝 들여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서부터 방송에 등장했을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유리를 처음 본 곳은 바로 tvN '소사이어티게임 2'에서 였습니다. 소사이어티게임은 머리와 신체 그리고 센스를 겸비해야만 살아 남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는데요, 그렇게 많은 능력을 요구하는 프로그램에서도 눈에 띄는 플레이를 하여 제 기억에도 남는 참가자였습니다.

 

 

그리고 아시는 분들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유리는 현재 엠넷에서 자주 등장하고 있는데요, 바로 유리가 지역광고 시간을 알리는 영상의 주인공이기 때문입니다. 엠넷을 자주 보시는 분이시면 아시겠지만 계단같은게 있는데 중간에 끊겨 있어서 뛰어 넘는 남자가 나오는 영상을 보신적이 있으실 겁니다. 그게 바로 유리입니다. 소사이어티게임 이후 찍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요새도 계속 나오고 있더라구요. 아마 프로듀스 방송에서 이 사실을 밝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