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X 101 비주얼로 미리보는 데뷔조 TOP11 (움짤 포함)

PROGRAM/프로듀스 X 101

by MASHIHO 2019. 3. 29. 17:4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어제 약속드린대로 '프로듀스 X 101'의 연습생들 중 제 11픽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공개된 프로필과 PR 영상만을 보고 11명의 연습생을 뽑아봤는데요, 아직 실력까지 파악하기는 어려줘 비주얼 위주로 뽑아봤습니다. 이름하여 '프로듀스 X 101 비주얼로 미리보는 데뷔조 TOP11'인데요, 아마 제 주관이라 공감하기 힘드실 수도 있으실테니 재미로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 스타쉽 구정모 (20)

 

바라보고만 있어도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는 연습생입니다. 비주얼 of 비주얼 멤버가 될 것 같은 느낌이네요.

 

2. C9 금동현 (17)

 

귀여움으로 국프 마음 무장해제시키는 연습생입니다. PR 영상이 어찌나 귀엽던지 안보셨다면 꼭 보세요!

 

3. 위 김요한 (21)

 

파워풀한 매력을 지니고 있는 연습생입니다. 그저 발차기 한번 할 때마다 멋있음이 한움큼씩 떨어지네요.

 

4.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24)

 

부드러운 남성미가 돋보이는 연습생입니다. 현역 보이그룹 '업텐션'의 멤버이기도 합니다.

 

5. sidusHQ 박선호 (27)

 

상남자의 향기가 나는 연습생입니다. 현재 6년차 배우로 활동중에 있기도 합니다.

 

6. 어라운드어스 우제원 (22)

 

말끔한 이미지의 동안 연습생입니다. 또 사진에서보다 영상에서 그 매력이 배가되는 연습생입니다.

 

 

7. JYP 윤서빈 (21)

 

얼굴로 우주 대통합 할 연습생입니다. 'JYP'에서 인재를 내보냈네요.

 

8. iMe KOREA 이세진 (24)

 

장난기가 가득해 보이는 미소를 가진 연습생입니다. 같이 다니면 해피 바이러스 역할을 톡톡할 것 같네요.

 

9. 마루기획 이태승 (17)

 

소년다운 개구쟁이 매력을 가진 연습생입니다. 키가 큰건 또 반전매력입니다.

 

10. PLAN A 최병찬 (23)

 

스마트한 이미지를 가진 연습생입니다. 현역 보이그룹 빅톤의 멤버이기도 합니다.

 

11. HONGYI 토니 (18)

 

소년미가 뿜뿜하는 외국인 연습생입니다. 서투른 한국어마저 귀여움으로 보이네요. 

 

이렇게 비주얼로 미리보는 데뷔조 TOP11을 만나봤는데요, 제가 말씀드렸다시피 제 주관으로 뽑은 것이기 때문에 공감 가시는 부분도 있으실 것이고, 그렇지 않은 부분도 있으실 겁니다. 사실 아직 어떤 연습생을 투표해야할지 고르는 것이 이른감이 있기도 한데요, 이들이 실력마저 좋다면 아마 이대로 저는 픽이 굳혀질 것 같네요. 한편 프로듀스 X 101은 5월 3일 첫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