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X 101 김동빈 혈액형 바꾸고 재참가 (feat. 소녀시대 태연 27년만에 혈액형 알다)

PROGRAM/프로듀스 X 101

by MASHIHO 2019. 3. 30. 15:1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 X 101'에 혈액형을 바꾸고 재참가하는 연습생을 알아보겠습니다. 재참가하는 연습생이 단 1명밖에 없어서 벌써 누군지 눈치채신분이 있으실텐데요, 바로 'MLD' 연습생 '김동빈'입니다. 김동빈은 지난 '프로듀스101 시즌2'에도 참가한데 이어 이번 시즌에 재참가하게 되었습니다. 김동빈은 2년의 시간동안 키도 크고, 소속사도 '키위미디어'에서 MLD로 바꾸고 출연하였습니다. 그런데 혈액형까지 바뀌었더라구요.

 

위의 이미지를 보시다시피 17살에 출연했던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는 프로필란에 A형이라고 적혀있지만, 이번 시즌의 프로필란에는 B라고 적혀있네요. 어떠한 이유인지 찾아보려고 검색을 해보았지만 나무위키에도 그런 내용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단순한 오타일 수도 있으나, 진짜 혈액형이 바뀐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사실 이런일은 생각보다 흔한일인 것 같습니다.

 

 

 

그 예로 바로 '소녀시대'의 멤버 '태연'이 있는데요, 태연도 27년만에 혈액형이 바뀌는 일이 있었습니다. 태연은 SNS LIVE 방송 중 그 사실을 고백했는데요, 27년동안 자신의 혈액형이 O형인 줄 알았지만, A형으로 밝혀졌다고 하는군요. 혈액형이 바뀌는 이유는 처음부터 잘못알고 있었거나 아주 드문 경우로 진짜 바뀌는 등이 있다고 하네요. 아무튼 김동빈도 오타가 아니라면 이런 케이스 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