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X 101 첫방송 순위 1등부터 101등까지 총정리 (1등은 젤리피쉬 김민규

PROGRAM/프로듀스 X 101

by MASHIHO 2019. 5. 4. 15:2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바로 어제 방송된 프로듀스 X 101 첫방송 순위에 대한 관심도가 매우 높은 것 같은데요, 그래서 제가 그 순위를 1등부터 101등까지 총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아마도 이 포스팅을 보는 여러분들은 제 말보다는 순위를 보시기 위해 이 포스팅을 접하셨을 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그래서 더 이상 말 길게하지 않고 여러분들에게 프로듀스 X 101 첫방송 순위 1등부터 101등까지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함께 보시죠.

 

 

 

여러분이 픽한 연습생들의 순위는 어떠신가요? 제가 픽한 연습생들은 상위권에도 있지만, 하위권에도 있더라구요. 하위권 연습생들을 위해서 열심히 투표에 참여해봐야겠습니다. 그런데 순위를 보면서 조금 놀라웠던 것은 기획사 퍼포먼스를 아직 진행하지 않은 젤리피쉬의 김민규 연습생이 1위를 한 것이었습니다. 어느정도 상위권은 예상하고 있었지만, 이렇게까지 높은 순위를 보일지는 예상하지 못했었거든요. 만약 다음주에 실력적으로 좋은 모습만 보여준다면, 김민규 연습생의 데뷔는 거의 확정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