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X 101 공개된 15명의 A반 연습생 보이그룹 업텐션·빅톤·마이틴 멤버 참여

PROGRAM/프로듀스 X 101

by MASHIHO 2019. 3. 15. 19:5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드디어 '프로듀스 X 101'의 연습생들이 공개되었습니다. 101명의 연습생 모두가 공개된 것은 아니구요, 현재 진행중인 타이틀곡 센터 투표 후보에 해당하는 A반 연습생 15명만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들은 이번 프로듀스 X 101의 타이틀곡 '_지마'를 퍼포먼스한 영상을 선보였습니다. 연습생들의 이름표를 살펴보니 'DSP 미디어', '스타쉽', '뮤직웍스'등 유명 소속사에 소속된 연습생들이 참여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미 데뷔를 한 보이그룹 멤버들의 참여 사실 역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이 누구인지는 함께 보시도록 하시죠.



'티오피미디어' 소속 보이그룹 '업텐션'의 멤버 '김우석'과 '이진혁' 그리고 '뮤직웍스' 소속 보이그룹 '마이틴'의 멤버 '송유빈'과 '김국헌'이 있었습니다. 송유빈은 이번 프로듀스 X 101이 첫번째 오디션이 아닌데요, 사실 송유빈은 Mnet '슈퍼스타K6'에 출연해 생방송 무대까지 올랐었던 실력자였습니다. 그때 당시 심사위원으로 있었던 '백지영'과 같은 소속사에 입사를 하였고 마이틴이라는 보이그룹으로 데뷔 하는 기회를 가지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그 그룹이 큰 인기를 얻는데는 실패하였는데요, 그래서인지 이번에 오디션에 다시 참여를 하게 된 것 같습니다.





업텐션과 마이틴뿐만 아니라 'PLAN A' 소속 보이그룹 '빅톤'의 멤버 '최병찬'과 '한승우'도 이번 프로듀스 X 101에 참여를 하였습니다. 한편 한승우의 친누나인 '한선화'는 이 소식을 SNS를 통해 동생이 오디션에 참가를 하였으니 투표를 해달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과연 오늘 밤 12시까지 진행되는 프로듀스 X 101 타이틀곡 _지마의 센터는 누가될까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