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X 101 타이틀곡 _지마 무대 캡처 및 움짤 (센터는 DSP 손동표)

PROGRAM/프로듀스 X 101

by MASHIHO 2019. 3. 21. 19:2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드디어 오늘 프로듀스 시리즈 그 4번째 '프로듀스 X 101'의 타이틀곡 '_지마'의 무대가 '엠카운트다운'을 통해서 최초 공개되었습니다. 최초 공개에 앞서 프로듀스 X 101은 타이틀곡 _지마를 오늘 오후 6시에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했는데요, 중독성이 매우 강하네요. 이번 프로듀스 X 101에는 '마이틴', '업텐션', '빅톤' 등 현역 아이돌부터 'SKY캐슬'에서 열연한 아역 배우 '이유진'까지 참여하게 되어 벌써부터 많은 국민 프로듀서님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이제 오늘 엠카운트다운을 통해서 공개된 프로듀스 X 101의 _지마 무대를 캡처와 움짤을 보시도록 할텐데요, 과연 어떤 연습생들이 프로듀스 X 101에 참여했는지 또 지난번에 투표한 타이틀곡 센터 투표 결과는 어떻게 됐을지 저도 정말 궁금합니다. 여러분들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캡처와 움짤을 통해 함께 확인해보시도록 할게요. 함께 보시죠.






















































정말 많은 연습생이 프로듀스 X 101의 문을 두드렸네요. 센터는 'DSP' 연습생 '손동표'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센터 투표 당시 귀여운 이미지로 많은 관심을 받던 연습생이었는데요, 그 결과 센터가 되었네요. '아이오아이', '워너원', '아이즈원'을 이어 4번째 국민 아이돌이 될 연습생들은 과연 누가될까요? 프로듀스 X 101은 오는 5월 3일 금요일 밤 11시에 첫방송된다고 합니다. 또한 연습생들의 프로필은 22일, 바로 내일부터 공개된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