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Y캐슬 우수한 프로듀스 X 101 개인 연습생 이유진으로 참여한다 (배우에서 아이돌로 도전)

PROGRAM/프로듀스 X 101

by MASHIHO 2019. 3. 4. 19:4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 X 101'에 참여하는 화제의 연습생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종영된 인기 드라마 JTBC 'SKY 캐슬'에서 '우수한' 역을 맡았던 '이유진'이 개인 연습생의 자격으로 프로듀스 X 101에 참여한다고 합니다. 벌써부터 프로듀스의 그 4번째 시즌이 기대가 되는 것 같은데요, 과연 배우 출신의 이유진이 이번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아이돌로 거듭날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앞서 프로듀스 X 101은 티저 공개와 함께 개인 연습생 모집하였는데요, 15세 이상의 남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고 하여 많은 개인 연습생들이 프로듀스 X 101의 문을 두드렸다고 합니다. 이제 그 중 하나가 SKY캐슬에서 우수한 역을 맡은 배우 이유진이라고 하는데요, 배우 출신이 과연 춤과 노래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겠냐는 의문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시즌1에서 배우도 아닌 배우지망생이었던 '아이오아이'의 '김소혜'가 데뷔를 한 것을 보면 이유진도 절대 불가능한 일은 아니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SKY캐슬이 초대박을 치면서 SKY캐슬의 출연자들이 대부분 광고를 찍게 되었는데요, 이유진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대중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받고 있는 이유진이 연습생의 신분으로서 과연 프로듀스 X 101에서도 빛을 발할 수 있을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편 프로듀스 X 101은 오늘 첫 녹화를 진행하였다고 하는데요, 벌써 기대가 되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