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X 101 센터 DSP 손동표 과거 구독자 86만명 유튜브 채널 소속이었다

PROGRAM/프로듀스 X 101

by MASHIHO 2019. 3. 21. 20:5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 X 101' 센터가 과거 구독자 86만명 유튜브 채널 소속이었다는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아까 '엠카운트다운'을 보신분들이라면 아시고 계시겠지만 'DSP' 소속 연습생인 '손동표'가 프로듀스 X 101의 타이틀곡 '_지마'의 센터로 무대에 올랐습니다. 그러한 그가 과거에는 구독자 86만명 유튜브 채널 소속이었다는데요,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지난 15일 프로듀스 X 101은 프로듀스 시리즈 역사상 최초로 타이틀곡 센터 자리를 두고 투표를 열었는데요, 센터의 후보가 된 A반 연습생 15명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유난히 귀여운 외모의 소유자가 있었는데요, 그게 바로 손동표였습니다. 손동표는 결국 많은 국민 프로듀서님들로부터 지지를 받아 최종 센터가 되었는데요, 오늘 무대를 보니 센터로서의 자질은 충분했던 것 같습니다.





사실 손동표는 구독자가 86만명이 넘는 유튜브 채널 'ARTBEAT' 소속이었습니다. ARTBEAT는 트렌디한 댄스 영상으로 K-POP 댄스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유튜브 채널이라고 합니다. ARTBEAT는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손동표의 센터 선발을 축하하였고, 또한 구독자들에게 손동표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했습니다. ARTBEAT의 의리가 돋보이는 커뮤니티 글이었습니다. 



유튜브에 손동표만 검색을 해도 ARTBEAT에서 함께 한 영상들이 나오는데요, 손동표는 해당 채널에서 댄서로 등장을 하여 '방탄소년단'의 'ANPANMAN'과 '봄날'의 커버댄스를 하였었네요. 또 손동표의 커버댄스와 장난기 가득한 리얼한 모습이 많이 있더라구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