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탄소년단 뷔와 함께 식사한 여성(?)의 정체 (feat. 뷔와 친한 연예인)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2. 25. 19:5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방탄소년단'의 멤버 '뷔'와 함께 식사한 여성(?)의 정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썸네일 속 긴 생머리의 여성(?)이 그 주인공인데요, 만인의 아이돌인 뷔와 식사를 하게된 영광의 여성(?)은 과연 누구일까요? 그리고 뷔와의 관계는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한데요, 함께 알아보시도록 할게요.



앞서 보여드렸던 사진은 1~2년전에 SNS상에 공개된 사진이었는데요, 네티즌들은 곧 여성(?)의 정체를 알아내고야 말았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위에 보이시다시피 '장문복'입니다. '슈퍼스타K'를 통해 '힙통령'이라는 별명까지 얻은 화제의 인물이자 래퍼이죠. 장문복은 지지난해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이런 장문복과 뷔는 사실 데뷔전부터 사귀었던 고등학교 친구라고 하는데요, 이들의 친분의 정도는 서로 고민을 터놓고 얘기할 정도라고하네요.





장문복과 뷔가 친하다는 소리에 많은 네티즌들은 놀라움을 감출 수가 없었는데요, 장문복외에도 뷔와 친해서 네티즌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해주는 연예인들이 더 있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박보검', '성동일', '하지원', '육성재', '윤아', '티파니', '엠버', '박경', '지코', 'JB' 등이 있다고 하네요. 보시다시피 또래 친구들 뿐만 아니라 선후배와도 많이 친하게 지내는 것 같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