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TZY(있지) 역대 걸그룹 중 최단기간 1위 블랙핑크 기록 깨고 미쓰에이 영광 재현할 수 있을까?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2. 21. 19:28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Mnet에서 방영되었던 '엠카운트다운'에는 'JYP 엔터테인먼트'의 5인조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출연해 데뷔곡 '달라달라'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사실 있지는 오늘 1위후보로서 무대에 오르게 되었는데요, 그 상대는 '마마무'에서 솔로로 데뷔한 '화사'였습니다. 엄청난 팬덤을 보유하고 있고 음원차트에서 높은 순위를 보인 화사를 상대로 과연 1위를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되었는데요, 결국 있지가 1위 트로피를 거뭐지게 되었습니다.



있지가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11일만에 1위를 하게 됨으로써역대 걸그룹 중 최단기간으로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게 되는 영광을 얻게 되었습니다. 사실 통용되는 최단기간 1위는 지상파 음악방송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공식기록이라고는 보기 어렵겠습니다. 하지만 내일 방송되는 '뮤직뱅크'와 모레 방송되는 '음악중심'에서 1위를 다시 한 번 하게 된다면 공식적으로 ITZY가 역대 최단기간에 1위를 한 걸그룹이 되겠습니다.





한편 현재 기록상에는 'YG 엔터테인먼트'의 '블랙핑크'가 14일이라는 걸그룹 최단기간 1위 기록을 가지고 있는데요, 과연 이 기록을 깰 수 있을지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사실 블랙핑크 이전에는 ITZY의 소속사 선배 걸그룹인 '미쓰에이'가 22일이라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었는데요, 만약 있지가 다시 기록을 갱신한다면 JYP에서 YG로 또 다시 JYP로 기록이 이전되는 재밌는 기록으로 남기도 하겠네요. 



이미 K-POP 데뷔곡 유튜브 조회수 최고기록을 깬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이 5명의 멤버로 이루어진 있지가 과연 블랙핑크의 기록도 깨서 선배 그룹인 미쓰에이의 영광을 다시 한 번 재현할 수 있을까요? 만약 그렇게 된다면 JYP의 수장인 '박진영'의 입가에 미소가 가득해질 것 같네요. 오늘 데뷔 후 첫 1위한 있지를 축하하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