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큐브 새 유닛 첫번째 멤버 라이관린 그리고 함께 할 두번째 멤버 후보 명단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2. 20. 18:5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금일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는 큐브의 새 유닛을 런칭한다고 밝혔는데요, 그 첫번째 멤버로 '워너원' 출신인 '라이관린'이라고도 덧붙였습니다. 큐브는 그동안 '포미닛-투윤', '트러블메이커', '트리플H', '비투비-블루' 등 많은 유닛을 보여주면서 다채로운 재미를 선보인 기획사입니다. 그런 큐브에서 이번엔 라이관린을 포함한 새 유닛을 발표하게 된 것이죠. 사실 현재 라이관린은 워너원 해체 이후 개인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라이관린이 음악 활동을 해야하긴 하나 아무래도 아직은 단독으로 음악 활동을 하기에는 아직 내공이 부족하기 때문에 아마 이번 새 유닛을 통해 음악 활동을 이어나가는게 아닐까 합니다.



그렇다면 라이관린과 함께해 음악적 역량을 끌어내어 보여줄 수 있는 유닛 멤버 후보에는 누가 있을까요? 가장 많이 언급되는 멤버는 라이관린과 '프로듀스101 시즌2'때 함께 했었던 '유선호'입니다. 최근에는 둘이 함께 의류 브랜드의 모델로 선정되기도 했었는데요, 이렇게 접점이 많기 때문에 가장 유력한 후보로 꼽히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여자)아이들'의 '전소연', '프로듀스48'에 출연했었던 '한초원', 'CLC'의 '손', '펜타곤'의 '우석'등이 팬들 사이에서 유닛 멤버로 언급되고 있습니다.





큐브는 앞으로 새 유닛의 멤버와 유닛명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과연 유닛 멤버는 몇 명이 될지 또 어떤 스타일의 곡을 선보일지가 몹시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