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YP SONY MUSIC 합작 걸그룹 2020년 11월에 만날 수 있다 ! (업계 최초)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2. 15. 17:29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JYP' 신인 걸그룹 '있지'가 데뷔했다는 소식 전해들으셨나요? 있지는 지난 월요일에 데뷔한 5인조 걸그룹인데요. 그리고 이들이 데뷔 전 언급되면서 또 다른 신인 걸그룹이 언급되었는데요, 그것은 이번에 JYP가 컨퍼런스를 개최하면서 그 계획이 구체적으로 밝혀졌습니다. 새롭게 런칭 할 걸그룹은 'Sony Music'과의 합작이라고 하는데요, 이렇게 한일 메이저 기업끼리 처음부터 합작하는 것은 업계 최초라고 합니다. 정말 기대가 되네요. 



JYP는 해당 컨퍼런스에서는 이번 프로젝트를 'nizi project'라고 소개했습니다. nizi란 일본어로 무지개를 뜻한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색깔들의 인재들을 찾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JYP는 일본의 주요 도시 '도쿄', '나고야', '후쿠오카'등과 함께 미국의 '하와이' 그리고 'LA'에 직접 방문하여 오디션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지원 자격으로는 15~22세의 여성이며, 일본어를 자유롭게 구사할 수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이 오디션을 통해 20명의 데뷔조를 뽑아 한국에 있는 JYP 트레이닝 센터에서 댄스, 보컬, 건강, 인성교육등을 트레이닝 시스템을 통해 이들을 육성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또한 JYP는 이번에 새롭게 런칭할 걸그룹은 일본의 아이돌은 미숙한 모습도 보여주는 점과 한국이 추구하는 완성형 아이돌의 형태를 접목하여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이는 이들의 데뷔 준비 기간부터 완성형 아이돌로 데뷔시키는 과정을 리얼리티를 통해 보여드린다고 하네요. 해당 리얼리티는 2020년 4월부터 방영이 될 예정이며, 최종 선발된 멤버들의 데뷔는 2020년 11월에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