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시리즈에서 한 끗으로 탈락한 탈락자 근황 (한혜리/정세운/한초원)

NEWS/근황

by MASHIHO 2019. 2. 10. 16:3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대한민국을 들석이게 했던 프로듀스 시리즈는 국민의 아이돌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오직 국민들의 투표로만 아이돌 그룹을 탄생시키는 프로그램이죠. 시즌마다 정해진 인원수만 국민의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를 할 수 있었는데요, 오늘은 안타깝게 한 끗 차이로 탈락한 프로듀스 시리즈 탈락자들의 근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오아이'가 탄생한 시즌1에서는 '한혜리'가 안타깝게 한 끗 차이로 데뷔를 코 앞에두고 씁쓸한 퇴장을 맞이했습니다. 한혜리는 당시 '짹혜리'라는 별명까지 얻으면서 프로듀스 내 최강 귀요미 캐릭터로 자리매김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론 그 꿈을 이루지 못했고, 이후 팬들의 바램으로 '아이비아이'라는 프로젝트 그룹으로 잠깐이나마 활동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들리는 소문으로는 '올망졸망'이라는 그룹으로 데뷔를 한다고 했었습니다만 안타깝게도 계획이 엎어졌습니다. 그렇게 팬들은 하염없이 한혜리를 기다렸고 마침내 17년 말에 '믹스나인'에 모습을 드러냈지만 예선에서 탈락하며 팬들에게 충격을 안겨주기도 했습니다. 지난해 말에는 피처링에 참여하기도 하고, 고독한 한혜리방에 직접 들어가 팬들에게 영상을 남기고 갔다고 합니다. 한편 한혜리는 현재 프리모델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루 빨리 정식 가수로서의 만남을 기약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너원'이 탄생한 시즌2에서 한 끗 차이로 탈락한 연습생은 바로 '정세운'이었습니다. 하지만 정세운은 이후 워너원에 합류를 못한 대신에 솔로 가수로서의 역량을 대중들에게 맘껏 뽐내기도 했는데요, '포뇨'같은 맑은 비주얼과 탄탄한 비주얼이 그의 아이덴티티를 더하면서 현재는 몇 없는 남자 솔로 아이돌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정세운은 데뷔곡으로 음악방송에서 1위 후보를 하는 등의 활약을 보여줬었는데요, 모든 시즌을 통틀어서 탈락자 중 가장 잘된 솔로 가수라고 할 수도 있겠습니다. 한편 올해 초에는 팬클럽 창단식도 진행할 정도로 큰 인기가 그를 뒤따르고 있습니다.



'아이즈원'이 탄생한 가장 최근 시즌인 '프로듀스48'에서는 '한초원'이 한 끗 차이로 탈락하였었죠. 한초원은 등장과 동시에 카리스마를 뿜뿜 뽐내었지만 소속사 평가에서 혹평을 받으며 프로듀스 시리즈에 참가한 역대 '큐브' 연습생들 중 최하위로 퇴장을 맛볼 뻔 했지만 반전갑의 매력을 보여주면서 최하위권에서 최상위권까지 순위를 끌어 올리며 극강의 생존력을 보여주었던 연습생입니다. 그러던 도중 데뷔조안에 들기도 하였지만 최종적으로는 한 끗차이로 탈락을 맞이했습니다. 한초원은 지난 생일 때 팬들이 선물한 생일 축하 광고 인증 이후 별다른 근황은 없으나 아직 큐브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