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워너원 개별 활동 시작 인스타그램·팬카페 개설 (강다니엘·윤지성·박지훈 등)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1. 3. 14:22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지난 2016년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데뷔한 '워너원'이 2018년 12월 31일 약속된 시간이 되어 공식 해체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워너원은 아직 완전한 해체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이유는 이번 달에 있을 '골든디스크'와 '서가대'에 워너원이 무대를 가질 예정이며, 막콘이 24일부터 27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로써 완전한 해체가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워너원 일부 멤버들은 개별 활동을 위해 인스타그램과 팬카페를 개설했다고 하는데요, 함께 보시죠.



가장 먼저 워너원의 센터 '강다니엘'입니다. 강다니엘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한지 하루도 채 안되서 백만 팔로워를 넘어섰습니다. 정말 폭발적인 인기이죠. 강다니엘의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 소식은 실시간 검색어에서도 오르게 되면서 더욱 많은 팬들이 이를 알고 팔로워한 것으로 보입니다. 강다니엘은 개설 당일 하루만 해도 4개의 게시물을 올리면서 팬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려는 노력이 보였습니다.



다음은 워너원의 리더 '윤지성'입니다. 윤지성은 강다니엘과 같은 소속사인데요, 역시 윤지성도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네요. 팬들에게 앞으로 자주 만나자는 작은 포부까지 함께 했고 바로 또 저녁먹는 사진까지 올리면서 팬들과 항상 함께 하겠다는 느낌을 주었네요. 윤지성은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데요, 그 전에 뮤지컬과 솔로 가수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기대가 됩니다.





내 마음속에 저장하고 싶은 '박지훈'은 지난 1일 공식 팬카페를 개설했습니다. 팬카페 대문에는 PARK J; H「 」N 이라는 글귀도 있는데요, 여기서 ;는 윙크를 「 」는 내 마음속에 저장 시그니처 포즈라고 하네요. 센스가 있는 것 같습니다. 박지훈 공식 팬카페는 공개 당일 5만명이라는 팬카페 회원을 확보했으며, 현재 팬카페명 공모를 받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과연 박지훈의 팬카페명은 뭐로 정해질지도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황민현'입니다. 황민현은 사실 워너원 데뷔 전 '뉴이스트' 시절부터 인스타그램을 해왔는데요, 워너원 데뷔가 확정된 이후로 활동이 없던 상태였습니다. 다른 멤버들도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고는 했으니 곧 황민현도 인스타그램 활동을 재개하지 않을까 합니다. 제가 소개드린 4명의 멤버 외 나머지 7명의 멤버들은 프로필상 개인 SNS나 공식 팬카페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