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마켓 광고 모델 교체 워너원에서 아이즈원으로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1. 13. 16:43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소식은 바로 'G마켓' 광고 모델이 교체가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뜬금없이 아이돌채널에 웬 G마켓이냐구요? 실은 그 광고 모델이 아이돌이기 때문입니다. 기존에 G마켓 광고를 책임지고 있던 모델이 '워너원'이라는 사실은 모두들 알고 계실겁니다. 또 아시다시피 워너원의 활동기간은 지난 12월 31일부로 종료가 되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광고 계약 역시 종료가 된 것이죠. 그렇다면 그 자리를 꿰찬 새로운 G마켓 광고 모델은 누구일까요? 함께보시죠.



지난 '프로듀스101 시즌2'로 성공적인 데뷔와 활동을 마친 워너원은 지난해동안 G마켓 광고 모델로서 활동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해당 광고에서는 워너원의 비주얼이 하드캐리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워너원이 빛이 나는 외모를 선보였었죠. 물론 그 뒤에는 감독님들께서 워너원의 찬란한 비주얼을 잘 담아주시려고 신경써주신것이 있었기 때문이었겠죠. 어쨌든 덕분에 광고 SKIP도 안하고 넋을 놓고 볼 수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제 그 광고를 볼 수 없다니 조금은 아쉽네요. 하지만 새로운 지마켓 광고 모델 역시 좋아서 아쉬운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로 그 주인공은 '아이즈원'입니다. 아이즈원은 워너원과 마찬가지로 프로듀스 시리즈였던 '프로듀스48'에서 데뷔한 12인조 걸그룹인데요, 국민프로듀서님들의 열렬한 지지속에서 완성된 팀이기도 합니다. 사실 이들이 광고 모델이 된 것은 지난 달이었던 것 같은데요, 마침내 이번에 아이즈원 완전체가 등장하는 TV CF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영상을 보니 아이즈원의 센터 '장원영'과 '미야와키 사쿠라'가 메인 모델인 것으로 보이네요. 지난 한해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차례 받으면서 슈퍼 루키의 위엄을 보여줬는데요, 앞으로 어떤 활동을 하여 우리를 더 기쁘게 해줄지 기대를 해보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