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YG보석함 6번째 데뷔 확정 멤버 공개 윤재혁 (7번째 멤버는 누구? 최현석? 하윤빈?)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1. 23. 20:0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 오전 11시에 'YG보석함' 6번째 데뷔 확정 멤버가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바로 그 주인공은 윤재혁인데요, 'YG'는 지난해부터 4번째 보이그룹을 론칭하기 위해 YG보석함이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그 과정이 10주동안 방송이 되었으며, 마침내 그것들이 모두 끝나게 되었죠. '양현석'은 방송에서 데뷔 멤버는 총 7명이 될 것이라고 밝혔었는데요, 파이널 당일 방송에서 4명을 발표했고 이후 순차적으로 3명을 더 발표하기로 했는데요, 현재 1명의 발표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선발된 주인공들을 만나보러 가보실게요.



6번째로 데뷔가 확정된 윤재혁을 제외하고 현재까지 공개된 멤버는 일본인 래퍼 '하루토', 'K팝스타' 준우승자 '방예담', 15세 막내 '소정환', 꽃미남 비주얼 '김준규' 그리고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 '박정우'가 있습니다. YG에서는 이번에는 비주얼 그룹을 만들어보겠다 했는데 라인업을 봤는데 진짜 그쪽에 치중을 많이 둔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 단 1자리만이 남았는데요, 과연 네티즌들이 추리한 마지막 1자리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바로 래퍼 라인인 '최현석'과 '하윤빈'입니다. 현재까지 선발된 멤버는 하루토를 제외하고는 모두 보컬이라서 래퍼가 한 명 더 선발됬을것이라는게 네티즌들의 추측입니다. 둘 다 많은 팬덤을 가지고 있어 누가 뽑힐지 정말 감이 오지 않습니다. 아니면 어린 멤버들 중에 한 명일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이유는 현재까지 선발된 멤버들의 평균 나이는 17.xx살로 비교적 어린 나이의 멤버들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한편 YG보석함 데뷔가 확정 될 마지막 트레져는 25일 오전 11시에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