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YG보석함 최종 데뷔멤버 7인 공개 그리고 팬들이 찾아낸 그룹명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1. 26. 02:4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바로 어제 'YG보석함'을 통해 데뷔가 확정된 데뷔멤버 7인이 모두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 전까지는 각 포지션별 1위였던, '하루토', '방예담', '소정환'이 데뷔를 확정짓고 있었으며 여기에 추가적으로 '김준규', '박정우', '윤재혁'까지 공개가 되었던 상황이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어제 '최현석'이 마지막 멤버로 공개가 되었죠. 이들은 최현석을 제외하고는 모두 2000년대 이후 출생자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평균 연령대가 다소 낮고 또한 멤버 중에는 05년생으로 올해 15살이 되는 멤버도 있어 많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었죠.





어쨌든 이렇게 YG 신인보이그룹 데뷔멤버 7인이 결정이 되었는데요, 그렇다면 그들이 활동할 데뷔 그룹명이 무엇일지 정말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일부 네티즌들과 팬들은 상표 출원 등록 홈페이지에서 이들 그룹명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현재 거론이 되고 있는 두개 이름은 바로 '트레저'와 '매그넘'입니다. 트레저는 보석함이라는 프로그램명에서 자주 사용되었던 단어이기도 한데요, 몇 일전 YG에서 상표 출원 등록을 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그룹명이 그것이 되지 않을까 하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매그넘이라는 처음 들어보는 단어도 있어 많은 팬들은 여기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YG 소속 걸그룹 '블랙핑크'는 데뷔전 그룹명을 정할 때 여러 그룹명을 두고 고민고민했다고 하는데요, 그 후보 중에 매그넘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 보이그룹 그룹명이 매그넘이 될 수도 있겠다라는 소리도 나오고 있네요.



선례로는 이번에 공개된 JYP 신인 걸그룹 'ITZY' 역시 공개도 되기 전에 네티즌들과 팬들에 의해 위와 같은 방법으로 먼저 공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이번에도 그렇지 않겠냐는 것이 그들의 주장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