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워너원 김재환 스윙엔터테인먼트 잔류 + 나머지 멤버들 소속사는?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9. 1. 9. 18:2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지난 12월 31일 공식 해체된 '워너원'의 메인보컬 '김재환'의 소속사가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해당 소속사는 바로 워너원으로 활동 당시 소속되어 있었던 '스윙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스윙엔터테인먼트는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김재환과의 대화 끝에 스윙엔터테인먼트에 잔류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김재환의 음악적 발전과 앞으로의 솔로 활동을 위한 기획, 마케팅, 매니지먼트까지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렇다면 나머지 워너원 멤버들의 소속사는 어떻게 되는 것일까요?



사실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 당시 개인 연습생이었던 김재환을 제외한 나머지 10명의 멤버들은 소속사가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나머지 멤버들은 본인이 소속되어 있었던 소속사에서 활동을 이어나가게 될텐데요, 그 소속사들이 어디어디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워너원의 센터 '강다니엘'과 리더 '윤지성'입니다. 이들은 'MMO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각자 솔로 활동을 할 예정으로 보이는데요, 특히 윤지성의 경우 군입대를 앞두고 곧 뮤지컬과 솔로 활동을 펼친다고 발표했습니다. 멤버 '박지훈'은 '마루기획' 소속인데요, 아역배우 출신이었던 박지훈은 앞으로 연기자와 가수 활동을 병행할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최근에는 개인 팬카페까지 생기기도 했죠. 멤버 '이대휘'와 '박우진'은 '브랜뉴뮤직' 소속으로 함께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하였고 현재 'MXM'으로 활동중인 '임영민'과 '김동현'과 함께 새로운 보이그룹을 런칭할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멤버 '옹성우'는 배우 소속사인 '판타지오' 소속으로 현재 드라마 출연이 가장 유력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할 것으로 보입니다. 워너원의 유일한 외국인 멤버 '라이관린'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중국 일정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라이관린은 중국에서 예능과 함께 드라마를 촬영한다고 하는데요, 중국에서 받는 인기가 실감이 나는 것 같습니다. 멤버 '황민현'은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기존에 속해있던 그룹인 '뉴이스트'에 합류를 해 활동을 이어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멤버 '배진영'은 'C9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솔로 활동보다는 팀 활동을 계획중이라고 합니다. 멤버 '하성운'은 '스타크루이엔티' 소속으로 본인이 직접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를 하여 솔로 활동을 펼칠 예쩡이라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