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엄마가 된 아이돌 원더걸스 선예·라붐 율희·크레용팝 소율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8. 12. 28. 16:5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엄마가 된 아이돌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이돌이 활동을 하다 결혼을 하거나 엄마가 되는 사례는 흔치 않기 때문에 큰 이슈가 되기 마련인데요, 때문에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분들일 수는 있겠습니다만 혹시라도 모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시도록 할게요.



원더걸스 선예


'선예'는 '원더걸스' 팀 활동당시 결혼을 발표했는데요, 그의 배우자는 '제임스 박'이라는 선교사였습니다. 아마 현역 아이돌이 결혼을 발표한 것이 처음이었던 것으로 기억이 되는데요, 때문에 여러 매체를 통해 이 사실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더군다나 원더걸스는 이미 걸그룹 중에서도 TOP으로 알려져 있었기 때문에 그 파급력은 더욱 대단했습니다. 선예는 결혼 발표와 함께 활동 중단을 했었습니다. 한편 선예는 현재 두 딸이 있는 엄마가 되었으며, 배속에 셋째까지 있다고 하네요. 5년만에 아이 세명을 가지게 된 셈입니다. 선예의 SNS 속 사진들을 보면 가정 내 사랑이 가득한 것 같아 보기 좋네요.





라붐 율희


'율희' 역시 '라붐' 활동 도중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는 멤버들에게 배신감을 사는 행동이기도 했었습니다. 그것을 알 수 있었던 것은 라붐 멤버들이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유닛'을 출연할 때 였는데요, 해당 프로그램에서 멤버 '유정'이 해당 일을 전혀 몰랐었다는 듯 기사로 처음 접했다고 언급을 했었습니다. 어쨌든 율희는 팀에서 탈퇴와 동시에 은퇴를 선언했고 이후 아들을 낳게 되었죠. 율희의 임신이 더욱 화제가 되었던 것은 배우자가 'FT아일랜드'의 '최민환'이었기 때문입니다. 둘은 아들을 낳은 후 결혼식을 올렸으며, 현재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 진행된 'KBS 연예대상'에도 등장하면서 '율희'의 은퇴는 사실상 번복된 셈이 됐습니다.



크레용팝 소율


'빠빠빠'라는 곡으로 대한민국을 흥으로 물들인 '크레용팝'의 멤버 '소율'도 엄마가 된 아이돌인데요, 소율은 가수 '문희준'과 결혼하여 대한민국 최초 아이돌 부부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이 둘의 결혼이 놀라웠던 것은 13살의 나이차도 한 몫했었는데요, 워낙 문희준이 동안이기 때문에 그 정도의 나이차가 체감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둘은 현재 딸을 낳고 화목한 가정을 꾸리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