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네치킨 뉴이스트 W 캘린더(달력) 1월부터 12월까지 사진 모음 후기 (feat. 멤버 생일)

NEWS/이모저모

by MASHIHO 2018. 12. 2. 15:1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네네치킨 뉴이스트 W 캘린더' 1월부터 12월까지 사진 모음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어제 '네네치킨'에서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두 팀 '뉴이스트 W'와 '세븐틴' 캘린더를 나눠드리는 이벤트를 한다고 알려드렸었죠? 저는 바로 그 포스팅을 하고 즉시 치킨을 주문해서 뉴이스트 W의 캘린더를 GET하게 되었습니다. 실물로 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이를 여러분들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달력은 일반 탁상용 달력인데요, 뉴이스트 W 멤버들의 사진들이 월별로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럼 함께 보시죠.



가장 먼저 눈에 띄었던 것은 멤버들의 싸인이 있는 캘린더 표지였습니다. 비록 인쇄된 싸인이기는 하지만 이렇게라도 그들의 싸인을 받아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이어서 1월부터 12월까지 사진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슈트부터 무대의상, 시원한 청색 깔맞춤 의상, 사복, 크리스마스 룩 그리고 앞치마를 두른 모습까지 뉴이스트 W 4명의 멤버들의 다양한 사진들이 있었네요. 이번에는 반대면을 보도록 할게요. 앞서 말씀드린대로 일반 탁상용 달력이라서 별 다른 점은 없지만, 멤버들 생일이 있는 장만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떠신가요? 당장 오늘 치킨을 시키시고 싶지 않으신가요? 자신이 원하시는 그룹을 선택하면 치킨과 함께 캘린더가 오니깐요, 치킨을 맛있게 그리고 즐겁게 맛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이번 이벤트는 재고 소진시까지 선착순이며, 일부 매장에서는 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캘린더를 얻고 싶으시다면, 꼭 주문전에 매장에 문의해보신 후 주문하시기를 바랄게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