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선호 2019 시즌그리팅 + 아이돌 라디오 사진 등 근황

ETC./사진

by MASHIHO 2018. 12. 3. 18:0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유선호'의 근황으로 돌아오게 되어 있습니다. 최근 유선호가 출연하게 될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의 첫방송일자가 정해졌는데요, 12월 10일로 바로 다음주가 되겠습니다. 유선호의 첫 정극 연기가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한 인터뷰에서는 '이번 작품을 준비하면서 실력도 좀 늘고 있는 것 같아요'라고 해서 더욱 기대가 되는 이 시점에서 저희는 그동안의 근황을 한 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함께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유선호의 시즌그리팅 판매가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인기 아이돌이라면 연말에 공개되는 시즌그리팅인데요, 라이징스타 유선호도 빠질 수가 없겠죠. 25,000원이라고 하는데요, 구매를 하게 된다면 내년 2019년이 행복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발매는 오는 12월 17일날이라고 하는데요, 팬들의 쏟아질 후기가 기대가 됩니다.



그나저나 여러분들 mbc '아이돌 라디오'를 알고 계시나요? 저는 안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요, 꽤나 괜찮은 컨텐츠로 구성된 라디오였습니다. 그 중에서 멤버 한 명이 자신의 그룹 곡을 완곡하는 컨텐츠도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아무튼 이 라디오는 '비투비'의 멤버 '정일훈'이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같은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유선호가 정일훈을 보기 위해 mbc에 왔다가 스튜디오를 방문을 했었다고 하네요.



















이후 이렇게 정식으로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바로 뽀시래기 뽀짝뽀짝 뽀뽀뽀_편에 출연을 했던 것이죠. 사실 '프로듀스101 시즌2' 당시부터 형아들에게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는 것들이 이미 국민 프로듀서님들에게 포착이 되어, 유선호가 이런 이미지로는 최강이라는 것은 유선호를 아는 분들이라면 모두 알고 있으실 사실이죠.








이렇게 라이브 방송 이후에 셀카를 올려주는데요, 매번 방송이 끝날 때마다 사진을 올려주니 팬으로써는 너무 좋네요. 이러니 많은 분들이 유선호를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바로 위에 이미지는 첫눈이 온 날 올려준 셀카인데요, 첫눈을 보면서 또 팬들이 생각이 났는지 이렇게 셀카까지 올려주고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정말 끝이 없는 것 같아요.




이렇게 이탈리아에 가서 찍은 사진도 공개를 해줬는데요, 위에 사진은 느낌이 있는게 집에 액자로 걸어두고 싶고, 아래 사진은 햇빛에 눈이 부셨는지 심히 눈을 찡그리네요. 그래도 빛이 나는 외모네요. 보통은 잘 나온 사진만 올리고 싶은데, 이런 모습까지 팬들에게 보여줌으로써 좀 더 친하게 다가오는 느낌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한편 큐브 tv 앱에서 하는 '보물선호'가 막을 내렸다고 합니다. 참으로 아쉬운데요, 유선호는 셀카와 함께 또 앞으로가 있다면서 팬들을 다독여주기도 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공지를 드릴게 하나 있는데요, 제가 개인 사정으로 앞으로 3주 정도 포스팅을 쉬게 됐습니다. 대신 돌아오는 날부터 다시 열심히 포스팅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