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선호 배우 데뷔 1주년 근황 사진 + 움짤 + 싸인

ETC./사진

by MASHIHO 2018. 9. 29. 15:34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지난 9월 12일이 '유선호'의 배우 데뷔 1주년이었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셨나요? 정말 시간 빠른 것 같습니다.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이름을 알리고 유선호의 데뷔작인 '악동탐정스'를 본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 훌쩍 넘어버렸네요. 유선호에게 정말 축하한다고 말해주고 싶고 앞으로도 연기 활동이나 음반 활동에 있어서도 열심히 해주기를 바래보면서 오늘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1주년 기념 사진과 근황 사진, 움짤 그리고 싸인까지 준비해봤는데요, 함께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유선호의 데뷔 1주년 기념 사진인데요, 케이크에 유선호의 얼굴이 들어가 있고 문구로는 '유선호 데뷔 1주년을 축하합니다'라고 들어가 있네요. (근데 케이크를 저 각도로 들고 있음에도 안 흘러내리는게 신기하네요.) 정말 웃음꽃이 유선호의 얼굴에 활짝 핀 것 같습니다. 본인도 아마 데뷔 1주년이 실감나지 않을 것 같은데요, 이제 겨우 17살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해서 더 밝은 모습 보여주길 바랍니다. 그리고 1주년 기념 사진을 찍은 것 같아요. 스포티한 옷을 입고 옆구리에는 유선호가 좋아하는 농구 공을 끼고 있네요. 머리에 헤어밴드는 또 얼마나 찰떡인지, 만찢남 비주얼을 연상시킵니다.








이번에는 자신의 버스 광고를 보고 있는 유선호 움짤이었습니다. 자신의 광고를 보고 매우 감탄스러워 하며 만족하는 모습 보여지나요? 팬들이 유선호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 수 있는 광고였던 것 같습니다. 유선호는 저 길을 지나면서 얼마나 행복했을까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렇게 직접 영상까지 찍어서 팬들에게 화답하는 센스까지 이제는 어엿한 엔터테이너로써 팬들의 마음까지 잘 헤아려네요. 그리고 다음은 이번에 방영을 시작한 웹드라마 '악동탐정스2'의 제작 발표회 대기실 사진인데요, 역시나 미모 뿜뿜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백옥같은 피부가 백마탄 왕자님을 연상시키기도 하네요.








이번에는 좋은 날씨 아래 길을 걷고 있는 유선호의 움짤과 한가위 인사가 함께한 유선호의 싸인과 사진이었습니다. 다들 추석은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요. 암튼 금테 안경도 매우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더니 뭘 써도 멋있네요. 그리고 유선호의 싸인을 이렇게 크게 보기는 처음인 것 같은데요, 상당히 간결하면서도 17살 미가 흠뻑 묻어나는 것 같습니다. 유선호는 이번 추석 연휴에 집에가서 친구들도 만나고 영화도 보고 농구도하고 했다네요. 바쁜 나날속에 황금 연휴를 알차게 보낸 것 같아서 다행이네요.



그리고 오늘 밤 9시에 선호채널3 가을 선호가 방송된다고 하는데요, 봄 선호, 여름 선호에 이어 가을 선호는 어떤 예쁜 순간들을 담아낼지 기대가 되는데요, 다들 놓치지 않고 본방 사수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 혹시나 본방을 보시지 못하신다 하더라도 V앱를 통해 다시보기 하실 수 있으니 꼭 잊지 말고 보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