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선호 뭉쳐야뜬다 합류 확정 + 근황 사진 업뎃 (feat.비투비)

ETC./사진

by MASHIHO 2018. 8. 15. 02:57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보름만에 '유선호'의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박수부터 쳐주세요. 바로 유선호가 '뭉쳐야뜬다' 시즌2에 합류를 한다고 합니다. 한 매체에 따르면 기존 멤버였던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모두 하차하고 GOD '박준형', 젝스키스 '은지원', 배우 '성훈' 그리고 유선호가 새롭게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기존에도 재미있었던 프로그램이었는데요, 이번 라인업은 왠지 모르게 영(Young)하게 더 재밌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뭉쳐야뜬다라는 프로그램은 일반인 관광객과 함께 리얼 패키지여행을 하는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시청률도 꽤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시즌2에 함께하는 멤버들은 9월 중에 첫 촬영을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자 그럼 이번에는 유선호의 개인 SNS에 올라온 근황 사진을 한 번 엿보도록 하겠습니다.





얼굴이 잘 안나와서 아쉬운 유선호의 셀카 사진도 있고, 보다보니 '비투비' 멤버들과 찍은 사진도 보이네요. 비투비 콘서트를 관람한 유선호가 공연이 끝나고 난 후 비투비 멤버들과 함께 사진을 찍은 모양입니다. 유선호는 해당 사진과 함께 '내 인생 최고의 3시간이었다'라는 코멘트도 함께 달았을 정도로 비투비 덕후입니다. 옆에 같이 있는 비투비 멤버들 역시 유선호를 아끼는게 사진에서도 느껴지네요. 사실 유선호와 비투비는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같은 소속사 아티스트입니다. 계속해서 보실게요.






이번 포스팅(업데이트 사진)은 여기 까지입니다. 다음에도 업뎃 사진 많이 모이면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