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선호 복근 공개 근황 사진 + 움짤 업데이트 (feat.온천)

ETC./사진

by MASHIHO 2018. 9. 6. 01:51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유선호'의 근황 사진들을 들고 왔는데요, 오늘 공개되는 사진 그리고 움짤중에는 유선호가 최초 공개(?)한 복근도 있으니까요,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이 기다리시고 기다리시는 유선호의 복근을 보시기 앞서 최근에 유선호 개인 SNS 업데이트 사진과 움짤부터 만나러 가보실게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셀카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평소 팬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는 유선호의 마음이 SNS 속에서도 고스란히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팬들을 향한 무한 애정이 엔터테이너로서 정말 중요한데요, 잘 해내고 있는 것 같아서 기쁩니다. 아직 고등학교 1학년 17살이라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아주 착실하게 소홀하지 않고 팬들과 함께 일상을 공유해주고 있네요.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이 사진들을 보니 생각이 나서 제가 저번에도 알려드렸었던 것을 다시 말씀드릴게요. 유선호가 다시 한번 '악동탐정스2'의 주연으로 발탁되어 촬영을 한다고 했었죠? 현재 모든 촬영을 마치고서 이제 웹드라마가 공개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철 바깥에서 촬영을 했을 거라고 생각을 하니깐 너무도 안쓰럽고 대견하네요. 빨리 영상이 공개되어 유선호의 연기 실력이 얼마나 늘었는지 확인해 보고 싶기도 하네요.







위에 3개의 움짤은 유선호 SNS에 올라온 영상들 중 액기스 부분만 움짤로 만들었는데요, 어떠신지요? 마음에 드시나요? 밥을 먹고 행복해하는 모습과 팬들에게 손을 흔들며 인사하는 모습의 움짤들입니다. 그리고 팬들에게 따봉을 날려주는 젠틀함까지 완전 무장하였네요. 이러니 유선호를 안 좋아할래야 안 좋아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여러분이 고대하고 고대하신 유선호 복근 사진 아니 복근 움짤 공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복근 공개에 앞서 먼저 유카타를 입은 모습 그리고 유선호의 등근육이 보이는데요, '포토피플2'에서 나온 장면입니다. 프토피플2 팀은 일본 여행 도중 위시리스트에 있던 온천에 들렸다고 합니다. 일본의 전통 의상인 유카타를 입어도 유선호의 귀여움을 가릴 수 없나 봅니다. 하지만 모델 못지 않은 저 늘씬한 다리 길이에 한 번 치이네요. 그리고 날개 선 저 등근육에 두 번 치입니다. 감탄만 연발되네요.






드디어 공개 된 유선호의 복근 !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비록 식스팩은 없지만 탄탄한 복근이 인상적이네요. 맨날 먹는 모습만 보여주더니 운동도 열심히 하나 봅니다. 위 움짤은 몸무게를 재고 나서 내려오는 도중을 담은 건데요, 몸무게에 변화가 없었다고 하네요. 자기 관리 역시 소홀하지 않는게 유선호는 이제 엔터테이너 다 된 것 같습니다.






온천에 들어 서는 것 부터해서 형들에 개그에 웃어주고 또 형들 앞에서 자신의 데뷔곡인 '봄이 오면'까지 선보이는 유선호의 모습입니다. 정말 사랑스러운 캐릭터인게 틀림 없습니다. 일본에서의 온천은 처음이라는 유선호, 인중에 땀이 송골 송골 맺혔는데요, 형들은 이런 선호의 모습이 귀여운지 웃고마네요. 여러분들도 다 같은 생각이시지 않을까 싶네요. 오늘 준비된 사진과 움짤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사진과 움짤 그리고 소식들고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