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선호 데뷔 100일 그리고 선호채널3 오픈 + 영상 + 고화질 사진

ETC./사진

by MASHIHO 2018. 7. 30. 02:20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정말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드디어 '유선호'가 데뷔한지 100일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 너무 신나는 일이네요. 병아리 연습생으로 저희 곁에 온지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가수 데뷔하고 100일이라니 정말 시간 빠르네요. 사실 데뷔 100일은 7월 19일이었다고 하네요. 조금은 늦은 감이 있지만 늦게나마 축하를 해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기쁜 소식을 알려드릴게요. 바로 선호채널이 시즌3로 다시 돌아왔다는 소식입니다. 선호채널3의 첫방송은 일주일 전인 7월 23일이었네요. 여름 휴가를 테마로 하여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저는 브이앱에서 본방으로 봤습니다.) 라면도 끓여 먹고 시원한 계곡물에 발도 담그고 무더위를 날리는 대리 만족형 컨텐츠였어요. 암튼 이제 지난 업데이트 이후 유선호 SNS에 올라온 영상과 고화질 사진을 보도록 할게요.














잘들 보셨나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도 역시 틱톡이 등장했네요. 많이들 아시는 빨간색 동영상 사이트를 보기전에 나오는 광고에 큐브 아티스트들(육성재, 유선호 등)이 틱톡 광고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큐브 소속인 유선호도 틱톡으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 유선호의 귀여운 반려견이죠, 몽실이도 이번 업데이트 영상에서 등장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업데이트 된 사진들에는 유독 귀여운 모습이 많이 담겨있네요. 유선호 얼굴이 담겨있는 폰케이스도 있네요. 그걸 또 얼굴에 대고 너무 깜찍합니다. 유선호는 SNS에 팬분들의 뜨거운 여름날을 걱정하는 문구도 남겼었는데요, 유선호 말처럼 요즘 날이 너무나 무덥네요. 여러분들 건강 잘 챙기셔서 올 여름도 무사히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그렇다고 너무 에어컨 아래 오래 있으면 냉방병걸릴 수 있으니깐 적당히 아시죠?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