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지훈 남친짤 셀카 움짤 모음 (feat. 윙크/워너원/내마음속에저장/복근)

ETC./사진

by MASHIHO 2018. 7. 3. 16:36

본문

안녕하세요, 선호의 아이돌채널입니다. 오늘은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데뷔한 워너원의 멤버 '박지훈' 남친짤 셀카 움짤 모음을 가져왔는데요, 제 기준으로 해서 엄선해서 가져와봤습니다. 이 짤들이 여러분들의 마음을 저격했으면 좋겠네요. 용량제한만 없었으면 100장이고 200장이고 보여드리고 싶은게 제 마음인데 겨우 50M 밖에 올리지 못한다니 너무도 아쉽더라구요. 그럼 더 이상 지체하지 않고 바로 '박지훈' 남친짤 만나보러 가실게요.





섹시 지훈 블루버전.gif



섹시 지훈 레드 버전.gif


제가 뽑아본 음악방송 최고의 무대 움짤인데요, 우연인지 블루와 레드톤 배경으로 찍힌 움짤들이네요. 박지훈은 좌측 모습이 정말 섹시한 것 같아요. 아니 섹시하네요. 저 턱선부터 목젖까지 정말 환상적이네요. 이렇게 섹시한 박지훈은 이제 겨우 20살이라는거 1999년생입니다. 애기같은 손은 덤으로 섹시함과 귀여움을 공존하게 해주는 포인트가 되는 것 같습니다.



전설의 시작 박지훈.gif



박지훈 마음속에 저장 되있던 손하트.gif



박지훈 인스타그램.gif





oh little girl 엔딩 박지훈.gif



복근 공약 박지훈.gif


이번에는 전설의 시작을 알린 박지훈의 프로듀스101 시즌2때를 모아봤습니다. 처음 나야나 무대에서 카메라에 엔딩 모습이 잡히면서 윙크남으로 불리게 되었는데요, 이것의 파급력은 현재 방송중인 프로듀스101 시즌3 프로듀스48에서 많은 연습생들이 연구하고 따라할 정도였지요. 이렇게 국민 프로듀서와 처음으로 대면하게 된 박지훈은 귀여운 이미지로 국민 프로듀서님들의 가슴을 압박하였고, 자기 PR에서 아직은 완성되지 않은 복근까지 공개하면서 공약을 하기도 했네요. 최근 박지훈은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 타임'에서 현재 열심히 복근을 만들고 있는 중이며 곧 공개를 할거라고 얘기를 했습니다. 사실 콘서트에서도 몇 번 보기는 했는데 당시 복근들은 모두 미완성형이었는데요, 조금만 기다리시면 완벽한 박지훈의 복근을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를 해봅니다.



단독 광고 박지훈.jpg



느낌 있게 무드 있게 바라보는 지훈.jpg



박지훈 귀여움 더하기 멋있음.gif





박지훈 셀카.jpg



박지훈 어깨에 손 살포시.jpg



애플머리 지훈.gif


이번에는 퓨어한 순수한 그런 이미지의 사진과 움짤로 모아봤는데요, 이것들이야 말로 남친짤이 아닌가 싶습니다. 박지훈의 매력은 아마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발산하는데 무리가 없을 것 같네요. 제 심장도 살짝쿵 두근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지막에 있는 애플머리를 한 박지훈의 모습이 마음에 드네요. 남자가 저렇게 핑크 머리가 어울리기 쉽진 않았을 텐데 대박인 것 같습니다.



박지훈 골라봐.jpg



도너츠 요정 지훈.gif





팬미팅에서 셀카 찍는 지훈.jpg



무대에서도 귀여움 받는 지훈.jpg



어릴적 모습이 보이는 지훈이.jpg



안나 분장한 박지훈.gif


이번 움짤과 사진들은 워너원 뮤비 또는 팬미팅과 콘서트에서 볼 수 있었던 박지훈의 모습들인데요, 처음 워너원이라는 이름을 걸고 나온 데뷔 티저라고 해야되나요? 메인 타이틀곡을 정하는 짤부터 시작해서 달콤한 도너츠로 가득한 욕조안에 있는 박지훈(이때 촬영하면서 옷이 다 젖어서 애먹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인생짤을 건진 것 같네요.), 팬미팅 현장에서 셀카를 찍고 있기도 하고, 무대 위에서는 풋풋함까지 드러내주고, 마지막으로 워너원 콘서트에서 공개되는 안나 코스프레까지 여장을 해도 저렇게 이쁠 수가 있나 싶더라구요.



snl 박지훈 내 마음 속에 저장.gif


모두들 박지훈 남친짤 셀카 움짤 마음 속에 저장 하셨나요? 저는 이미 다 저장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고요,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뵐게요. 혹시 보시고 싶은 남친짤이 있으시다면 댓글 혹은 방명록을 통해 남겨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